SK스토아-SK렌터카, '폴스타 2' 판매 방송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스토아는 SK렌터카와 손잡고 전기차 '폴스타 2' 장기렌털 상품을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SK스토아 김형준 커머스사업2그룹장은 "전기차 수요가 갈수록 늘어나고 있기에 고 신규 고객을 유입하고 고객에게 다채로운 혜택까지 제공하기 위해 SK렌터카와 손잡고 이번 특별 방송을 마련했다"며 "좋은 상품에 파격적인 혜택까지 갖춘 만큼 보다 많은 고객이 관심을 갖고 해당 방송에 참여할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최다래 기자)SK스토아는 SK렌터카와 손잡고 전기차 ‘폴스타 2’ 장기렌털 상품을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판매 방송은 10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1시간 동안 SK스토아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인 ‘SK스토아 쇼핑라이브’와 ‘SK렌터카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 송출된다.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은 월 대여료 44만6천원(선납금 30% 조건)에 ‘폴스타2 롱레인지 싱글모터’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이번 방송을 통해 SK렌터카는 유통망을 확대하고 SK스토아는 할인과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신규 고객 확보를 할 수 있을 것으로 양사는 기대하고 있다.
폴스타 2는 스칸디나비안 미니멀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비건 인테리어, 전기차 최초로 적용한 티맵(TMAP)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유로 앤캡(Euro NCAP) 전기차 부문 종합 최고 평점으로 입증된 안전성까지 갖췄다. 여기에 5천490만원부터 시작하는 가격 등 상품성으로 최근 환경부 주최의 ‘EV 어워즈 2022’에서 ‘올해의 전기 세단’에 선정된 바 있다. 지난 4월 460대가 판매되며 수입 전기차 판매 1위에 오르는 등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SK스토아는 모바일 라이브 방송 중 계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월 1만원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8만5천원 상당의 소낙스 세차 쿠폰을 3장 증정한다. SK렌터카의 '타는 만큼 이용료를 지불하는 렌터카 서비스 타고페이’ 계약 고객에게 첫 달 200km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SK스토아 쇼핑라이브 방송 특별 혜택으로 200km 추가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회사는 방송 중 계약을 완료하는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고, 방송 중 견적서 저장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SK스토아 김형준 커머스사업2그룹장은 “전기차 수요가 갈수록 늘어나고 있기에 고 신규 고객을 유입하고 고객에게 다채로운 혜택까지 제공하기 위해 SK렌터카와 손잡고 이번 특별 방송을 마련했다”며 “좋은 상품에 파격적인 혜택까지 갖춘 만큼 보다 많은 고객이 관심을 갖고 해당 방송에 참여할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최다래 기자(kiwi@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K스토아 홈쇼핑·라방 스튜디오 가보니
- SK스토아, 맞춤 추천 ‘스토아ON2.0’ 공개…"정교한 타겟 마케팅 살아남아"
- SK스토아, OTT처럼 쇼핑 즐기는 '스토아ON 2.0' 공개
- SK스토아, 메타버스 ‘이프랜드’에서 협력사 QA룸 운영
- 3Q 폰 시장 회복…애플 역대급 출하량에 삼성 아슬한 1위
- "아이폰16, 전작보다 잘 팔렸다"…애플 3분기 실적, 월가 기대치 넘어
- HPSP·예스티, 특허 심결 두고 입장차 '극명'…소송 연장전 돌입 예고
- 삼성, AI 넣은 90만원대 '갤럭시S24 FE' 출시
- 리벨리온 "삼성과 협력한 AI CPU 칩렛 플랫폼, 최대 10배 향상 목표"
- 네이버는 위해상품 차단 위해 어떤 노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