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왕국, 인기 여성향게임 '박앵귀 진개' 컬래버 예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앵귀'는 2008년 처음 발매된 여성향 어드벤처게임으로, 독특한 설정과 개성적인 캐릭터로 호평 받았던 작품이다. 또한, 게임을 원작으로 애니메이션, 드라마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원소스멀티유즈되며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그중 '박앵귀 진개'는 가장 최신작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박앵귀'의 주요 인물인 히지카타 토시조(CV:미키 신이치로), 사이토 하지메(CV:토리우미 코스케), 오키타 소우지(CV:모리쿠보 쇼타로)가 '꿈왕국'의 이벤트 캐릭터로 등장한다. 이벤트 스토리를 통해서는 '박앵귀 진개'의 히지카타 토시조 일행이 갑자기 피어난 벚꽃과 함께 꿈세계로 찾아와, 원래 세계로 돌아가기 위해 주인공과 카게토라, 후지메 왕자와 '창시의 서'를 찾는 이야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컬래버 기간 중 로그인만 하면 '5성 히지카타 토시조' 획득 가능하고, 그 외에도 신규 이용자를 위한 초보자 퀘스트 & 왕자 획득 퀘스트 등 다양한 보상이 지급되는 캠페인이 함께 진행된다.
세시소프트는 이번 '박앵귀 진개'와의 컬래버를 5월경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