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엔솔·한화큐셀 獨서 혁신제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에너지솔루션과 한화솔루션 큐셀 부문이 독일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전시회에 각각 참가해 친환경 혁신 신제품을 선보인다.
LG에너지솔루션은 11일부터 사흘간 독일 뮌헨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ESS 전시회 'ees 유럽 2022'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같은 날 한화큐셀은 2019년 이후 3년 만에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태양광 전시회 '인터솔라 유럽 2022'에 참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화큐셀 '인터솔라 유럽 2022'에
LG에너지솔루션과 한화솔루션 큐셀 부문이 독일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전시회에 각각 참가해 친환경 혁신 신제품을 선보인다. LG에너지솔루션은 11일부터 사흘간 독일 뮌헨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ESS 전시회 ‘ees 유럽 2022’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주택용 ESS 신제품 ‘RESU FLEX(사진 위)’는 모듈 조립 방식으로 고객이 직접 손쉽게 설치할 수 있다. 전력망용 ESS 토탈 솔루션 제품 ‘The New Containerized ESS Solution’도 새롭게 선보인다. 아울러 LG에너지솔루션은 이번 전시에서 2월 출범한 신설법인 ‘LG에너지솔루션 버테크’의 미래 사업 전략도 소개할 계획이다.
같은 날 한화큐셀은 2019년 이후 3년 만에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태양광 전시회 ‘인터솔라 유럽 2022’에 참가한다. 지난 5월 발표한 새로운 BI를 부스에 적용하고, 신규 로고를 적용한 제품과 패키지를 처음으로 소개(사진 아래)할 계획이다. 가장 눈길을 끄는 제품은 ‘큐트론(Q.TRON)’이다. ‘퀀텀 듀오 Z’ 기술에서 한 층 더 발전된 ‘퀀텀 네오(Q.ANTUM NEO)’ 기술을 통해 제작된 탑콘(TOPCon) 셀을 사용해 기존 모듈보다 약 1%포인트 높은 22% 이상의 발전효율을 낸다. 가정용 에너지 저장 솔루션인 ‘큐홈코어(Q.HOME CORE)’ 시리즈도 선보인다. 정찬수·주소현 기자
address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푸틴 31세 연하 연인 임신설…“푸틴 우울해 보이고 냉담”
- 머스크 폭탄발언 “내가 만약 의문사하게 되면”, 트윗 ‘발칵’
- 이근 측 “카메라맨 달고 와?…전쟁범죄 증거확보 임무” 반박
- “걷기만 해도 하루 60만원” 코인에 뺨 맞고 ‘여기’에 몰려든다
- 홍영기 "멈췄음, 살려줘요" 레고랜드 롤러코스터 나흘간 세번 멈췄다
- “중국 믿었다가 난리났다” 일주일만에 2조원 증발 ‘아우성’
- [영상]"추월하려 자전거에 경적 울렸다가…욕설에 손가락질 수모"
- ‘강수연은 왜 숨졌나’ 유튜브 올린 홍혜걸 돌연 사과 왜?
- "정원에 사자 있다" 신고 받고 달려간 관리관, 정체에 '멘붕'
- “직접 만나자” 야구선수 출신 조폭, 부산서 흉기들고 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