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소식] 동아대 류민호 교수, 국무총리 표창 수상 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아대는 류민호 경영정보학과 교수가 정보통신 기술 향상을 통한 국가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국무총리 표창장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제14회 부경대 산학협력상 수상자로는 활발한 산학공동연구와 기술이전 등의 공로를 인정받은 이중희(중국학과), 왕제필(금속공학전공), 우상욱(물리학과), 강현욱(의공학전공), 전중옥(경영학부), 곽민석(화학과) 교수 등 6명이 선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산=뉴시스] 하경민 기자 = 동아대는 류민호 경영정보학과 교수가 정보통신 기술 향상을 통한 국가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국무총리 표창장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류 교수는 '공적 디지털 플랫폼'이 우리 사회에 미치는 영향력을 다면적으로 평가할 수 있는 틀을 제시하고, 플랫폼의 사회적 기여를 높이기 위한 정책을 입안하는데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2019년 3월 동아대에 부임한 류 교수는 올 3월부터 경영정보학과 학과장을 맡아 후학을 양성하고 있다.
◇부경대 학술상에 안상욱·김영목·오정환 교수
부경대는 안상욱(국제지역학부), 김영목(식품공학전공), 오정환(의공학전공) 교수 등 3명이 제26회 부경대학교 학술상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이들 교수는 국내외 학술지에 우수한 논문을 발표하는 등 학문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오는 12일 부경대 대학극장에서 열리는 제76주년 개교기념식에서 학술상을 받게 됐다.
더불어 송용관(해양스포츠전공), 조승목(식품공학전공), 이창환(건축공학과) 교수 등 3명은 창의적이고 열정적인 연구 활동으로 신진연구자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제14회 부경대 산학협력상 수상자로는 활발한 산학공동연구와 기술이전 등의 공로를 인정받은 이중희(중국학과), 왕제필(금속공학전공), 우상욱(물리학과), 강현욱(의공학전공), 전중옥(경영학부), 곽민석(화학과) 교수 등 6명이 선정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yulnetphoto@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축의금 조금 내고 겁나 X먹어"…구설수 오른 김종국 발언
- 전남편 공개 저격한 황정음 "아이 모습 나만 본다, 메롱"
- 부부 강제추행 만연…"언제든 만질 수 있다는 건 잘못"
- '시신 훼손' 북한강 유기 장교, 시신 차에 싣고 "주차돼요?"
- 코요태 김종민 "11살 연하 여친과 내년에 결혼…민망해"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페루 축구경기장에 벼락…8명 동시에 쓰러져(영상)
- "안 나간다, 문 닫아"…'8중 추돌' 여성, 사고 직후 한 말
- '태어나보니 지디의 조카'…삼촌의 명품카 선물 플렉스
- "발리서 밤일한다니"…'이범수와 이혼 소송' 이윤진, 가짜뉴스에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