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ISE 2022 참가.. 상업용 디스플레이 솔루션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는 10일(현지시간)부터 나흘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상업용 디스플레이 전시회 ISE 2022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LG전자는 가정, 기업, 병원, 학교, 매장 등 마치 실제 공간처럼 꾸며진 1184㎡ 규모 전시관을 마련했다.
관람객들은 각 공간 콘셉트에 맞춰 투명 올레드, 마이크로 LED 등 차세대 디스플레이부터 올인원 스크린 LG 원퀵, 셀프 주문 LG 키오스크, 호텔/병원 솔루션에 이르는 혁신 제품을 집중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전자는 가정, 기업, 병원, 학교, 매장 등 마치 실제 공간처럼 꾸며진 1184㎡ 규모 전시관을 마련했다. 관람객들은 각 공간 콘셉트에 맞춰 투명 올레드, 마이크로 LED 등 차세대 디스플레이부터 올인원 스크린 LG 원퀵, 셀프 주문 LG 키오스크, 호텔/병원 솔루션에 이르는 혁신 제품을 집중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전시관 입구 리셉션에는 투명 올레드가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투명 올레드는 화면과 화면 너머를 동시에 볼 수 있어 지하철, 사무실, 박물관, 호텔 등 고객 상호작용이 중요한 공간에서 특히 활용도가 높다. LG전자는 부스 안쪽에 투명 올레드 자동문을 설치하는 등 올레드 기술 리더십을 기반으로 한 미래 공간의 청사진을 제시한다.
LG전자는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 가능한 LED 사이니지 라인업도 선보인다. LED 사이니지는 모듈러 방식으로 캐비닛(LED 사이니지 기본 구성단위)을 이어 붙이면 원하는 공간에 원하는 크기의 화면을 구현할 수 있다.
부스 외벽 한편에는 90° 코너 설계를 적용해 직각으로 매끄럽게 이어지는 형태의 LED 사이니지 조형물을 설치했다. LED 조형물은 아나몰픽(착시를 통해 입체감을 극대화하는 기법) 기술을 적용한 실감형 콘텐츠를 생생한 화질로 보여주며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LG전자는 4K(3840x2160) 136형(화면 대각선 약 3.45m) 마이크로 LED 디스플레이 LG 매그니트도 배치했다.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뱅앤올룹슨의 스피커와 함께 홈 시네마 공간을 연출했다.
사람들이 일하고, 배우고, 소통하는 공간의 경계가 사라지고 심리스하게 변화하는 추세에 맞춘 다양한 혁신 솔루션도 소개한다.
LG 원퀵은 4K UHD 터치스크린과 카메라, 마이크, 스피커, 판서 및 화상 솔루션 등을 모두 탑재한 올인원 스크린이다. 회의실, 집무실, 진료실과 같은 비즈니스 공간의 효율을 높여주고 재택근무, 온라인수업, 홈트레이닝 등 고객 일상에서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LG전자는 지난달 국내에 먼저 출시한 LG 키오스크도 전시한다. 이 제품은 27형 대화면에 매장 인테리어를 높여주는 디자인, 주변기기와 소프트웨어를 폭넓게 지원하는 호환성 등을 두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LG전자는 호텔/병원용 사이니지 라인업과 원격진료, 통합관제 등 다양한 솔루션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원격진료 솔루션은 클라우드 기반으로 병력, 입퇴원기록 등 정보를 기록한 전자의무기록(EMR)이나 병원정보시스템(HIS)처럼 개별 병원이 구축하고 있는 시스템과도 간편하게 연동할 수 있다.
☞ 김숙, ♥이대형과 결혼하나 … 장윤정, 1000만원 약속?
☞ "찰싹 붙었네"… 홍상수♥김민희 카메라에 포착
☞ '황의조와 결별' 효민, 왼손 약지에 반지가?
☞ 속옷까지 핫핑크 깔맞춤… 손나은, 민낯도 섹시해
☞ "와, 이래도 되나"… 전소미, 과감한 등 노출?
☞ '70억 LA 숙소' 윤여정, 오스카 드레스 '내돈내산'?
☞ "앞으로 잘 살아"…이택개, 결국 박서현과 결별?
☞ "강남 아파트 살 정도"… 추성훈 파이트머니 '대박'
☞ '강수연은 왜 숨졌나' 영상 올렸다가 '뭇매'
☞ '클래스는 영원'… 이효리, 글래머 몸매·방부제 미모
이한듬 기자 mumford@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숙, ♥이대형과 결혼하나 … 장윤정 "축의금 1000만원 내겠다" - 머니S
- "점점 닮아가네"… 홍상수♥김민희 카메라에 포착된 근황 - 머니S
- '황의조와 결별' 효민 근황, 왼손 약지에 반지가? - 머니S
- 손나은, 민낯에 섹시 + 힙한 '꾸안꾸'… 속옷까지 핫핑크 깔맞춤 - 머니S
- "와, 이래도 되나"… 전소미, 과감한 등 노출? - 머니S
- '70억 LA 숙소' 윤여정, 오스카 드레스 직접 산 이유 - 머니S
- "앞으로 잘 살아"…'고딩엄빠' 이택개, 결국 박서현과 갈라섰다? - 머니S
- "강남 아파트 살 정도"… 추성훈 파이트머니 '대박' - 머니S
- 홍혜걸, '강수연은 왜 숨졌나' 영상 올렸다 사과한 이유 - 머니S
- '클래스는 영원'… 이효리, 여전한 글래머 몸매·방부제 미모 과시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