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아이스·부천시, 네이버웹툰과 총상금 1억 5000만 원 웹툰 공모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툰 전문 제작사 레드아이스 스튜디오와 부천시가 네이버웹툰과 함께하는 '2022 모든 웹툰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총상금 1억 5000만 원 규모로 대상 3000만 원(2편), 최우수상 1500만 원(4편), 우수상 400만 원(5편), 장려상 100만 원(10편)이 지급되며, 대상 수상작은 네이버웹툰 정식 연재, 대상/우수 수상작은 부천시에 2023년 개관을 압두고 있는 웹툰융합센터 창작공간 무상입주지원, 웹툰 관련 전문가들의 멘토링 프로그램, 비즈매칭 등 후속지원까지 풍부한 지원을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웹툰 전문 제작사 레드아이스 스튜디오와 부천시가 네이버웹툰과 함께하는 ‘2022 모든 웹툰 공모전’을 개최한다.
응모작은 7월 10일까지 접수할 수 있으며, 장르와 소재를 불문하고 자유로운 창작작품과 지정된 8작품의 원작 소설 중 자유롭게 선택하여 응모할 수 있다.
만 15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웹툰으로 표현할 수 있는 이야기라면 무엇이든, 세상의 모든 웹툰을 모집하는 2022 모든 웹툰 공모전은 웹툰 작가를 지망하는 지망생부터 현재 활동 중인 신인, 기성 작가까지 개인과 팀을 가리지 않고 세상 모든 창작자 대상으로 진행된다.
한편 이번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석열 '격분'한 이유?…"책상 발 올린채 '쇼하지 말라' 했다"
- 임은정 "'위험한 검사' 한동훈, 수사 피하는 법 국민들에 보여줘"
- '이모 논문' 김남국…진중권 "코미디, 처참한 수준"
- "저도 먹튀 당했습니다"…해운대 횟집 주인, 손님 공개수배
- 손담비 "이규혁과 10년 전 비밀연애… 혼전임신 NO"
- "작지만 용맹"…지뢰 수백개 찾아낸 우크라 견공, 훈장 받았다
- 오늘부터 양도세 중과 유예..5억 차익 세부담 '2.7억→1.3억'
- 3월말 이후 6만원대에 멈춘 삼성전자…탈출 언제쯤
- '영부인' 김건희, 오늘 첫 공개 등판…취임식 후 일정은?
- 로켓와우 회원에 바가지?…쿠팡 이중가격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