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시스템, 협력사 임직원 위한 온라인 교육 '상생아카데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시스템은 협력사 임직원 전용 온라인 교육 플랫폼 '상생아카데미'를 개설한다고 10일 밝혔다.
상생아카데미는 한화시스템(272210)이 중소기업 협력사 임직원의 직무역량을 강화하고자 만든 무상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회계부터 외국어·신기술 등 500개 프로그램
[이데일리 경계영 기자] 한화시스템은 협력사 임직원 전용 온라인 교육 플랫폼 ‘상생아카데미’를 개설한다고 10일 밝혔다.
상생아카데미는 한화시스템(272210)이 중소기업 협력사 임직원의 직무역량을 강화하고자 만든 무상 교육 프로그램이다. 올해 주요 협력사 100개사와 1차 협력사 임직원 1500명가량에게 교육 기회를 제공한다.
상생아카데미는 △회계기초와 재무제표 △문서작성 및 보고기법 △문제해결과정 △경제지표 △커리어플래닝 △외국어 등 공통 역량 함양을 위한 과정과, △신기술 △컬쳐와 트렌드 등 최신 지식 동향을 습득할 수 있는 마이크로러닝 과정 500여개를 제공한다.
정선원 한화시스템 지속가능경영 팀장은 “다양한 직무에서 실질적으로 필요로하는 업무에 대한 학습 기회를 제공해 협력사 임직원 개개인의 경쟁력을 향상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협력사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청취해 교육 테마를 다양화하고 수준을 더욱 향상하겠다”고 말했다.
이뿐 아니라 한화시스템은 △협력사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교육 및 컨설팅 지원 △1·2차 협력사간 대금지급 개선 서비스 △내일채움공제부금 지원 △동반성장몰 복지포인트 지급 등 다양한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경계영 (kyung@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석열 '격분'한 이유?.."책상 발 올린채 '쇼하지 말라' 했다"
- 임은정 "'위험한 검사' 한동훈, 수사 피하는 법 국민들에 보여줘"
- '이모 논문' 김남국..진중권 "코미디, 처참한 수준"
- "저도 먹튀 당했습니다"..해운대 횟집 주인, 손님 공개수배
- 손담비 "이규혁과 10년 전 비밀연애.. 혼전임신 NO"
- "작지만 용맹"..지뢰 수백개 찾아낸 우크라 견공, 훈장 받았다
- 오늘부터 양도세 중과 유예..5억 차익 세부담 '2.7억→1.3억'
- 3월말 이후 6만원대에 멈춘 삼성전자..탈출 언제쯤
- '영부인' 김건희, 오늘 첫 공개 등판..취임식 후 일정은?
- "쿠팡 유료 멤버십에 가입한 당신은 '호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