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다, 펀칭 디테일 돋보이는 여름 스니커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즈 브랜드 소다는 펀칭 디테일이 돋보이는 '서머 스니커즈'(사진)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스니커즈는 날이 더워지는 계절을 맞아 시원하게 신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소다 슈즈 관계자는 "페일 톤과 화이트 스니커즈는 올여름 필수품인 테니스 스커트부터 청바지, 원피스, 조거 팬츠 등 스타일에 경계 없이 잘 어울린다"며 "이번에 출시한 서머 스니커즈는 전국 백화점 소다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슈즈 브랜드 소다는 펀칭 디테일이 돋보이는 ‘서머 스니커즈’(사진)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스니커즈는 날이 더워지는 계절을 맞아 시원하게 신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유광 레더 소재에 펀칭 디테일로 시원한 느낌을 주고 앞부분에 크리스털 장식으로 포인트를 줘 경쾌한 느낌을 자아낸다. 여름에 인기 있는 베이지, 연핑크, 화이트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이 제품은 트렌디한 플랫폼 슈즈 스타일로 키 높이 효과와 한층 업그레이드된 안감 및 인솔로 장시간 착화시에도 피로감이 덜하다.
소다 슈즈 관계자는 “페일 톤과 화이트 스니커즈는 올여름 필수품인 테니스 스커트부터 청바지, 원피스, 조거 팬츠 등 스타일에 경계 없이 잘 어울린다”며 “이번에 출시한 서머 스니커즈는 전국 백화점 소다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고 말했다.
김정욱 기자 mykj@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J올리브네트웍스, 크로스마케팅플랫폼 콜라비 출시
- 방씨아들, 쇼핑몰 출시 기념 신선식품 할인쿠폰 지급 행사
- 노브랜드 버거, '제로 칼로리 콜라·사이다' 출시
- 세븐일레븐, ‘임창정 막걸리’ 출시…7월엔 ‘소주 한잔’도
- '영부인' 김건희, 취임식서 첫 공개 등판…용산 주민들과 인사도
- 10억 로또 '과천 위버필드' 4가구 모집에 8500여 명 몰려
- 우리 아이 작은 키, '이 병' 때문일수도 [헬시타임]
- 한끼에 무려 128만원…공급망 붕괴에 ‘금값’ 된 스시
- [영상] 달리는 선수 목에 줄 걸려 '컥'…NHK중계팀 황당 실수
- 尹정부 시대 서울 집값은…10명 중 7명 '더 오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