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러 웨어 '브라이언베리', 벤처기업 인증 받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래블러 웨어 브라이언베리는 기술보증기금과 중소기업진흥공단이 시행하는 벤처기업 인증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우진호 브라이언베리 대표는 "이 번 벤처기업 인증은 작년 12월 글로벌 합성피혁 전문기업 ㈜디케이앤디에 인수된 것에 이어 본사의 성장 가능성을 다시 한 번 인증 받은 것으로 생각한다"며 "이것을 기회로 삼아 브라이언베리만의 유니크한 스타일 제안은 물론 브랜드를 안정적으로 운영하기 위한 유통과 마케팅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트래블러 웨어 브라이언베리는 기술보증기금과 중소기업진흥공단이 시행하는 벤처기업 인증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이 중 브라이언베리는 연구개발유형에 대해 인증받았다. 이는 지속적으로 연구개발을 하는 기업에 관련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로 기업부설연구소 등을 보유하고 기준 금액 이상 및 총 매출액의 일정 비율 이상을 연구개발비로 사용해야 하는 것 외 사업 성장성도 인정받아야 한다.
브라이언베리는 패션 스타트업 회사로는 이례적으로 2020년 론칭 초기에 기업부설 연구소를 설립하여 제품 개발을 위한 R&D에 집중하고 있다. 또한, 2021년 산업통산자원부의 디자인산업기술개발 국책과제제를 수행하며 시대 흐름에 맞는 소재 및 디자인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우진호 브라이언베리 대표는 “이 번 벤처기업 인증은 작년 12월 글로벌 합성피혁 전문기업 ㈜디케이앤디에 인수된 것에 이어 본사의 성장 가능성을 다시 한 번 인증 받은 것으로 생각한다”며 “이것을 기회로 삼아 브라이언베리만의 유니크한 스타일 제안은 물론 브랜드를 안정적으로 운영하기 위한 유통과 마케팅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석열 '격분'한 이유?…"책상 발 올린채 '쇼하지 말라' 했다"
- 임은정 "'위험한 검사' 한동훈, 수사 피하는 법 국민들에 보여줘"
- '이모 논문' 김남국…진중권 "코미디, 처참한 수준"
- "저도 먹튀 당했습니다"…해운대 횟집 주인, 손님 공개수배
- 손담비 "이규혁과 10년 전 비밀연애… 혼전임신 NO"
- "작지만 용맹"…지뢰 수백개 찾아낸 우크라 견공, 훈장 받았다
- 오늘부터 양도세 중과 유예..5억 차익 세부담 '2.7억→1.3억'
- 3월말 이후 6만원대에 멈춘 삼성전자…탈출 언제쯤
- '영부인' 김건희, 오늘 첫 공개 등판…취임식 후 일정은?
- 로켓와우 회원에 바가지?…쿠팡 이중가격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