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용기 '스텐 모듈러'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115390)이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식품보관용기 '스텐 모듈러'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스텐 모듈러는 연간 100만 개 이상 판매되는 락앤락의 히트 제품, 비스프리 모듈러의 스테인리스 버전이다.
제품 소재와 생산 모두 국내에서 진행했다.
락앤락 관계자는 "스텐 모듈러는 안심할 수 있는 소재에 사용과 정리가 더욱 간편하도록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와 편의를 고려한 식품보관용기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115390)이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식품보관용기 ‘스텐 모듈러’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스텐 모듈러는 연간 100만 개 이상 판매되는 락앤락의 히트 제품, 비스프리 모듈러의 스테인리스 버전이다.
몸체는 포스코 스테인리스 스틸 304J1 소재로 위생적이며 냄새와 색 배임이 없고 음식을 더 신선하게 유지해 준다. 뚜껑은 생물 유래의 바이오 매스가 함유된 SK케미칼 신소재, 에코젠 프로를 적용했다. 제품 소재와 생산 모두 국내에서 진행했다.
락앤락 관계자는 “스텐 모듈러는 안심할 수 있는 소재에 사용과 정리가 더욱 간편하도록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와 편의를 고려한 식품보관용기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완기 기자 kingear@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부인' 김건희, 취임식서 첫 공개 등판…용산 주민들과 인사도
- 10억 로또 '과천 위버필드' 4가구 모집에 8500여 명 몰려
- 우리 아이 작은 키, '이 병' 때문일수도 [헬시타임]
- 한끼에 무려 128만원…공급망 붕괴에 ‘금값’ 된 스시
- [영상] 달리는 선수 목에 줄 걸려 '컥'…NHK중계팀 황당 실수
- 尹정부 시대 서울 집값은…10명 중 7명 '더 오른다'
- 美선 '1억명 확진' 경고나오는데…마스크 벗은 한국은
- 또 그 야구선수 출신 조폭 난동…부산서 흉기 들고 '만나자'
- 1조원대 다단계 사기 친 화장품 업체 회장, 징역 20년 선고
- '장마 피해 단골식당에 600만원 기부' 故강수연, 미담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