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크플러스, 거점오피스 맞춤형 '을지로센터원점'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유오피스 업체 스파크플러스는 서울 도심권역(CBD) 일대 을지로 센터원에 신규 지점을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목진건 스파크플러스 대표는 "을지로센터원점은 프라임급 빌딩 내 지점인 만큼 탁월한 입지와 하이브리드 근무에 최적화된 공간 설계가 특징"이라며 "스파크플러스는 단순히 공간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거점 근무 등 오피스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파크플러스는 올해 상반기 오픈 확정된 강남권 5곳을 포함해 총 32개 지점을 달성하게 됐다. 을지로센터원점은 서울 중구 미래에셋센터원빌딩 지상 2층에 위치하며 임대면적은 약 1600㎡ 규모다.
이곳은 거점오피스 특화 지점으로 마련된다. 최근 유연 근무제를 도입하기 위한 기업들의 문의가 계속 이어졌고, 스파크플러스는 이같은 트렌드를 반영해 거점오피스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있다. 실제 LG에너지솔루션, 베스핀글로벌, SCK, 이지스자산운용 등이 스파크플러스의 다양한 지점을 통해 거점오피스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이번 을지로센터원점은 오픈 라운지존, 코워킹존, 오피스존 등 상황별 맞춤 업무 공간을 제공한다. 을지로센터원 거점오피스 계약 시 서울 전역 20개 라운지를 사용할 수 있어 유연한 거점 근무가 가능하다. 또 좌석 예약 시스템을 도입해 스파크플러스 애플리케이션으로 지점 방문 예약 및 근태 관리 등을 편리하게 할 수 있다.
목진건 스파크플러스 대표는 “을지로센터원점은 프라임급 빌딩 내 지점인 만큼 탁월한 입지와 하이브리드 근무에 최적화된 공간 설계가 특징”이라며 “스파크플러스는 단순히 공간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거점 근무 등 오피스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후섭 (dlgntjq@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석열 '격분'한 이유?…"책상 발 올린채 '쇼하지 말라' 했다"
- '영부인' 김건희, 오늘 첫 공개 등판…취임식 후 일정은?
- "작지만 용맹"…지뢰 수백개 찾아낸 우크라 견공, 훈장 받았다
- '이모 논문' 김남국…진중권 "코미디, 처참한 수준"
- 3월말 이후 6만원대에 멈춘 삼성전자…탈출 언제쯤
- 손담비 "이규혁과 10년 전 비밀연애… 혼전임신 NO"
- 김태리, 때아닌 드레스 모조품 논란에 편집숍 측 '직접 해명'
- 김건희와 332회 카톡, 이유는?…한동훈 "尹과 연락 안될 때"
- "문 대통령님, 빨간 스포츠카 타고 여행 가신다고…"
- 로켓와우 회원에 바가지?…쿠팡 이중가격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