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수향 겹치기 논란' 드라마 베일 벗는다.. '우리는 오늘부터' 첫 방송

김유림 기자 2022. 5. 9. 19: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수향, 성훈, 신동욱의 흥미진진한 삼각관계를 그린 '우리는 오늘부터' 가 첫방송을 앞두고 있다.

9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는 혼전순결을 지켜오던 오우리(임수향 분)가 뜻밖의 사고로 라파엘(성훈 분)의 아이를 갖게 되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코미디 소동극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수향, 성훈, 신동욱의 흥미진진한 삼각관계를 그린 '우리는 오늘부터' 가 첫방송을 앞두고 있다.

9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는 혼전순결을 지켜오던 오우리(임수향 분)가 뜻밖의 사고로 라파엘(성훈 분)의 아이를 갖게 되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코미디 소동극이다. 특히 2014년부터 미국 CWTV에서 인기리에 방송된 '제인더버진' 시리즈의 리메이크 작품어서 기대가 커지고 있다.

지난 2011년 방송된 SBS '신기생뎐'에서 처음 호흡을 맞췄던 임수향과 성훈은 파트너로 11년 만에 재회했다. 함께 출연한 것으로만 따지면 KBS 2TV '아이가 다섯'에 이어 이번이 세 번째 작품이다.

이 작품은 본격적인 홍보 활동을 시작하기도 전에 타 방송사와 주연배우가 겹치는 편성으로 논란을 일으켰다. 주인공인 임수향이 '우리는 오늘부터'에 이어 오는 27일 MBC 새 금토극 '닥터로이어'로 시청자들과 만나기 때문. MBC가 먼저 소지섭·임수향 주연의 '닥터 로이어'를 5월 27일로 편성했고 '우리는 오늘부터'는 OTT로 공개할 예정이었지만 SBS가 급하게 5월 드라마로 편성하면서 임수향이 비슷한 시기에 두 작품에 겹치기 출연을 하게 된 것이다. 이에 MBC 측은 "업계 상식을 벗어난 행위"라며 발끈한 바 있다.

이와 관련 정정화 감독은 "걱정을 많이 한 것은 사실이다. 창작물을 만드는 사람으로서 작품 외 다른 이슈로 작품이 흠집 나는 것 같아 마음이 아프다. 이 일로 마음고생을 했던 분들이 있어 안타깝다. 첫 방송 날짜와 방송 요일이 달라 괜찮지 않을까 싶다. 우리 작품에선 임수향이 막장 작가로, 다른 작품에선 검사로 나온다. 시청자가 볼 때 많이 나와서 싫고 역할이 헷갈린다고 할지, 좋다고 할지는 모르겠지만 연기력으로는 누구에게도 지지 않을 것"이라고 해명했다.

임수향은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의 연기로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예쁘게 봐달라"며 "저는 항상 연기 잘하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당부와 포부를 전했다.

[머니S 주요뉴스]
"♥김준호 집 들어가기 싫어" … 김지민, OOO 극혐?
"헉! 가슴골"… 이다인, ♥이승기가 반한 몸매?
이혜성 이 정도였어?… 밀착 레깅스 입고 '아찔'
"살짝 가렸어요"… 아이유, 파격 화보 '눈길'
'49세' 김지호, 등근육 美쳤다… 이 자세가 돼?
'정준영과 뭐가 달라' 뱃사공… "미안" 두줄 사과
유산·반려견 이별·암까지?… 민지영 '충격적'
"널린 게 남자"라던 구혜선, 남자친구와 결별?
"그냥 일본인 해!"… 하연수, 악플러에 "명령하냐?"
알바생 '갓혜수'… 손님 울린 위로의 한마디

김유림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