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 복귀' 최지만, 시애틀전 4타수 무안타 3K[MLB 리뷰]

박상경 2022. 5. 9. 08: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지만(탬파베이 레이스)이 빅리그 복귀전에서 침묵했다.

최지만은 9일(한국시각) 미국 시애틀의 T-모바일파크에서 열린 시애틀 매리너스전에서 4타수 무안타 3삼진에 그쳤다.

4번 타자-1루수로 선발 출전한 최지만은 1회 2사 1루에서 시애틀 선발 조지 커비가 뿌린 157㎞ 직구에 헛스윙 삼진으로 물러난데 이어, 두 번째 타석에서도 156㎞ 직구에 방망이가 헛돌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P연합뉴스

[스포츠조선 박상경 기자] 최지만(탬파베이 레이스)이 빅리그 복귀전에서 침묵했다.

최지만은 9일(한국시각) 미국 시애틀의 T-모바일파크에서 열린 시애틀 매리너스전에서 4타수 무안타 3삼진에 그쳤다. 4번 타자-1루수로 선발 출전한 최지만은 1회 2사 1루에서 시애틀 선발 조지 커비가 뿌린 157㎞ 직구에 헛스윙 삼진으로 물러난데 이어, 두 번째 타석에서도 156㎞ 직구에 방망이가 헛돌았다. 시애틀 불펜 투수 랄프 가르자 주니어를 상대한 세 번째 타석에서도 160㎞ 직구를 공략하지 못했다. 마지막 타석인 9회초엔 드류 스테켄라이더의 공을 맞췄으나, 3루수 땅볼에 그쳤다.

최지만은 지난 2일 오른쪽 팔꿈치 통증으로 부상자명단(IL)에 등재됐다. 탬파베이는 최지만의 IL 등재를 지난달 29일자로 소급 적용했고, 10일이 지난 9일 곧바로 빅리그로 복귀시켰다.

이날 탬파베이는 시애틀과 연장 접전 끝에 1대2로 패했다. 8회 마누엘 마고의 선제 솔로포로 앞서갔으나, 9회말 동점을 내준데 이어, 연장 10회말 끝내기 점수를 내주면서 고개를 숙였다.

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

▶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민영, 16년 전 '하이킥' 비주얼과 똑같아...순도 100% 민낯 놀라워
20년 전 강수연을 만난 한 엑스트라의 추모글 '감동'…카메라 밖까지 어루만지는 온기 넘치는 '대배우'
故 강수연, 마지막 방송서 알린 근황..“집에 꼼짝도 안하고 있었어”
트렌스젠더 고백하더니…박지빈, 여장 즐기네 “아트적이야”
김준호♥김지민, 결혼 확정 된 듯..“하객 2000명 온다”
김희선, 사망 전 남긴 SNS 글 보니
'AOA 출신' 지민, 탈퇴 후 확 달라진 얼굴..핼쑥해진 모습에 팬들 충격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