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여정, 매일 아침 근력 운동을..짐 보던 이서진 '깜짝' ('뜻밖의 여정')

2022. 5. 8. 23: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배우 윤여정이 운동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8일 밤 케이블채널 tvN '뜻밖의 여정'이 첫 방송됐다. '뜻밖의 여정'은 한국인 최초로 제 93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여우 조연상을 수상하고, 제 94회 아카데미 시상식 시상자로 무대를 오른 윤여정의 오스카 여정을 매니저 이서진과 함께한 프로그램.

매니저 이서진은 짐을 정리하며 "선생님 운동도 하시나 보다"라며 깜짝 놀랐다. 그가 집어든 것은 다름 아닌 아령과 모래 주머니.

윤여정은 실제로 매일 아침마다 운동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방송에서는 스쿼트와 팔굽혀펴기로 체력을 단련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연기를 할 수 있는 체력을 쌓고, 스케줄 뒤 아프지 않기 위해 꾸준히 자기관리에 힘써온 노력이 돋보이는 장면이었다.

[사진 = tvN '뜻밖의 여정' 방송 캡처]-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