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보베' 송원진, 삼중생활하는 이유 "가수 데뷔 무산되고 자신감 떨어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출연자 송원진이 바쁘게 삼중생활하는 이유를 고백했다.
여자친구 백지원 출연자는 남자친구 송원진에 대해 이중생활도 아닌 삼중생활 중이라고 밝혔다.
데이트할 여유도 없을 정도로 바쁘게 살면서도 노래 연습하는 이유에 대해 송원진은 "가수 준비를 하다가 무산되면서 노래할 자신감이 떨어졌다. 지원이가 '마보베' 나가보는 게 어떻겠냐고. 이대로 있기보단 한 번쯤 도전해보라고 용기를 주어서 이렇게 나왔다. 너무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송오정 기자]
출연자 송원진이 바쁘게 삼중생활하는 이유를 고백했다.
5월 6일 방송된 Mnet '마이 보이프렌드 이즈 베러'(이하 마보베)에서는 여심판정단 임라라, 아이키, 라비, 홍현희, 시미즈, 장예원과 걸그룹 판정단 크랙시, 마카마카, 로켓펀치, 드림노트, 핑크판타지와 함께 했다.
여자친구 백지원 출연자는 남자친구 송원진에 대해 이중생활도 아닌 삼중생활 중이라고 밝혔다. 현재 은행 청원경찰로 근무하면서 밤에는 복싱을 하고, 또 작업실로 노래하러 간다고.
송원진의 반전매력 3종 세트에 판정단이 크게 술렁였다. 아이키는 "여자들 설렘 포인트 3가지 다 갖고 있다"라고 말했다.
원래는 또 다른 알바로 4중생활까지 했지만 너무 힘들어 지금은 그만둔 상태. 데이트할 여유도 없을 정도로 바쁘게 살면서도 노래 연습하는 이유에 대해 송원진은 "가수 준비를 하다가 무산되면서 노래할 자신감이 떨어졌다. 지원이가 '마보베' 나가보는 게 어떻겠냐고. 이대로 있기보단 한 번쯤 도전해보라고 용기를 주어서 이렇게 나왔다. 너무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사진= Mnet '마이 보이프렌드 이즈 베러' 캡처)
뉴스엔 송오정 songo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연수♥일라이 살림 합쳤다 “좋아해, 다시는 떠나지 않아”(우이혼2)[어제TV]
- 이태곤, 대리석 장식 궁궐 같은 집 공개‥고급 시계 32개+개인 바까지(편스토랑)
- 장윤정 “♥도경완과 열애 6개월만 결혼, 김숙 이대형 결혼하면 축의금 천만원”(당나귀귀)
- 금쪽이에 손찌검 당한 母 “죽고 싶지만 내 새끼니까 참아” 눈물(금쪽)[결정적장면]
- 박보검, 해군 전역 후 첫 공식석상 “건강하게 돌아왔다”[백상예술대상]
- “살려주세요” 병원 입원 3번 미룬 폭력+폭언 금쪽이, 오은영에 SOS(금쪽)[어제TV]
- 의식불명 강수연 측 “뇌출혈, 수술 여부 지켜보는 중”[공식입장]
- 이지혜, 에버랜드 눈치게임 대실패 현장 있었다 “딸 행복하니 됐음”
- 박지빈, 성전환증 고백 “여자 옷 입는다고 사이코패스 취급”(살인자의 쇼핑목록)
- 한예슬, 무개념 인증샷 뭇매에도 럭셔리 여행 자랑‥1박에 380만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