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E클래스'도 11번가 '라방'서 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1번가가 이커머스 업계 최초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 협업해 자동차를 판매한다.
11번가는 5월부터 두 달간 메르세데스-벤츠 라이브 방송 시리즈를 특별 기획해 5월부터 두달간 판매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우선 오는 10일 오후 8시 더클래스 효성과 함께 하는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라이브 방송이 첫 시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정아 기자] 11번가가 이커머스 업계 최초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 협업해 자동차를 판매한다. 11번가는 5월부터 두 달간 메르세데스-벤츠 라이브 방송 시리즈를 특별 기획해 5월부터 두달간 판매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 5곳이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로 각 방송은 서울, 부산, 강릉, 광주 등 전국에 위치한 딜러사별 전시장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메르세데스-벤츠의 베스트셀링 세단 E-클래스 등 인기 차량들을 직접 선보이고 전 차종 대상 시승 구매 이벤트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은 총 5번 진행된다. 우선 오는 10일 오후 8시 더클래스 효성과 함께 하는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라이브 방송이 첫 시작이다. 방송 중 시승 및 상담을 신청한 고객을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 메르세데스-벤츠의 스타 로고가 각인된 골드바 등 사은품이 준비돼 있다.
11번가는 이후 ‘LIVE11’을 통해 한성모터스(부산 남천 전시장), 한성자동차(강릉 전시장), KCC오토(서울 강서 목동 전시장), 신성자동차(광주 수완지구 전시장) 등 공식 딜러사들과 협업 라이브 방송을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11번가는 “비대면 장점을 살린 편리한 프로세스와 차별화된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자동차 구매 환경을 선제적으로 구축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dsu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얼굴 다 봤다” 치어리더 이다혜 분노, 車앞 몰린 극성팬에 “선 지켜”
- [영상] 러 전역서 화재·폭발…우크라 사보타주? 내부 반발? [나우,어스]
- 우리나라 최고 전통미인 '미스 춘향진' 누구? 340대1 뚫었다
- 방탄소년단, 다음 달 10일 9년 역사 담은 새 앨범 낸다
- [영상]“죽으려고 환장” 한밤 차량 사이로 ‘쌩~’, 전동킥보드 역주행
- “‘서울 효리’ 약발 떨어졌나?” 갑자기 난리난 ‘이곳’ 무슨 일이
- 아이유, 어린이날 맞아 한부모·조손가정·아동을 위해 1억원 기부
- 中유명언론인 “韓, 이웃 적대하면 우크라처럼 될 수 있다” 막말
- 정신병원 탈출한 남편, 흉기도 있었는데…경찰은 현장 이탈
- "나 경찰 '빽' 있다"던 지하철 폭행녀, 첫 재판서 혐의 모두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