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윤화 "원래 비혼주의, ♥김민기 만나 결혼 결심"(조립식가족)[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홍윤화가 김민기와 결혼을 결심하기 전까지 비혼주의자였다고 털어놓았다.
5월 4일 방송된 tvN '조립식 가족'에서는 엔조이 커플(임라라, 손민수)이 첫 집들이 손님으로 홍윤화, 김민기 부부를 초대해 속깊은 연애 상담했다.
손민수가 "저희는 안 싸우다가도 일 때문에 싸울 때가 많다"라고 하자, 임라라도 홍윤화, 김민기가 함께 일하다 싸웠던 것을 목격했다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송오정 기자]
개그우먼 홍윤화가 김민기와 결혼을 결심하기 전까지 비혼주의자였다고 털어놓았다.
5월 4일 방송된 tvN '조립식 가족'에서는 엔조이 커플(임라라, 손민수)이 첫 집들이 손님으로 홍윤화, 김민기 부부를 초대해 속깊은 연애 상담했다.
김민기는 "둘이 오래 만날 줄 꿈에도 몰랐다"라며 "라라가 SBS 후배였을 때, 라라가 핸드폰을 만지다가 비련의 여주인공처럼 눈물을 뚝뚝 흘리더라"며 엔조이 커플의 과거를 회상했다. 당시 기억이 떠오른 임라라는 얼굴을 가리며 민망해하면서 "그때 민수랑 헤어졌을 때다"라고 설명했다.
손민수가 "저희는 안 싸우다가도 일 때문에 싸울 때가 많다"라고 하자, 임라라도 홍윤화, 김민기가 함께 일하다 싸웠던 것을 목격했다고 이야기했다. 당시 '윤화는 일곱 살' 코너 회의에 참여했던 임라라는 "똑같다 우리랑. 회의하다가 싸웠다. 민기 선배가 처음으로 한숨을 푹 쉬면서 자리를 박차고 나갔다. 나간지 1분도 안 돼 물을 떠오면서 '윤화야~ 물 마셔~'라며 바로 애교를 부리더라. 물 떠 온 사이에 마음을 추스른 거다. 그걸 참는 게 느껴졌다. 먼저 애교를 부리니까 윤화 선배도 바로 푸시더라. 저 커플은 저거 때문에 오래가는구나 느꼈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임라라는 "저희가 동거를 한 지 얼마 안 됐는데 너무 싸운다. 연애를 계속했으니 싸울 일 없을 거라 생각했다"라며 고민을 털어놓았다. 홍윤화, 김민기는 연애를 오래 했음에도 결혼해서도 싸우게 된다며 커플 간 싸움에 공감했다.
어떻게 화를 푸냐는 질문에 김민기는 "처음엔 난 방으로 들어가는 스타일이다"라며 혼자 시간이 필요한 사람이라고 말했다. 손민수도 같은 스타일이라며 공감했다. 그러나 홍윤화, 임라라는 "혼자 있으면 더 안 좋은 생각을 계속한다", "오해하지 않도록 바로 풀어야 한다"라고 말했다.
그렇게 정반대 성향에도 결혼을 결심한 계기가 무엇이냐고 묻자, 홍윤화는 "난 원래 결혼할 생각이 없었다. 비혼주의자였다. 오빠랑 사귈 때도 그랬다. 오빠랑 연애하고 그냥 이 사람이 좋았다. 그러다보니 오래 만나고, '결혼'이란 것을 오빠랑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결혼'이 하고 싶은 게 아니라, 오빠랑 하고 싶은 생각이었다"라고 털어놓았다.
임라라도 결혼 생각이 없었다고 고백하며, 결혼 후 혹여나 지금의 행복이 깨질까 불안감을 느끼고 있었다. 그런 임라라에게 손민수는 기댈 수 있는 믿음직한 사람이 되고 싶지만, 임라라가 훨씬 듬직한 타입이라고 이야기했다.
그러나 홍윤화의 생각은 달랐다. 홍윤화는 "라라는 듬직한 사람보다, 라라를 응원해주는 사람을 원할 것 같다"라며 "내 편이라는 마음의 듬직함을 주는 게 훨씬 원하는 게 아닐까 싶다"라고 조언했다.
(사진= tvN '조립식 가족' 캡처)
뉴스엔 송오정 songo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윤, 아이유 꽈당·이효리 발음 때문에‥아쉬운 대학가요제 사연(라디오스타)
- 박은영 “애 낳고 첫 외박에 도박 생각, 나 이대 나온 여자” (골 때리는 외박)
- 임영웅 “방송생활 힘들어, 사람들이 날 안 좋아하면 어떡하지 걱정”(유퀴즈)(종합)
- 소식좌 산다라박, 입 벌리고 길바닥에 주저앉은 이유는
- 심은진, ♥전승빈과 화끈한 키스…전처 폭행 진실공방에도 달달
- 곽도원 “‘범죄와의 전쟁’ 출연 반대한 최민식, 많이 배웠다는 칭찬에 용기”(옥문아)
- 정수정, 故 설리 얼마나 그리울까‥12년전 완전체 에프엑스 모습 뭉클
- 박소담, 갑상선 유두암 수술 5개월만 공식석상…반가운 복귀[종합]
- 곽도원 “제주도 5천평 집 두고 서울 5평 숙소 살이, 향수병 생겨”(옥문아)
- 성시경, 원피스-핑크 핫팬츠 입고 女아이돌 커버 무대 “하승진 아냐?”(라디오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