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이준호,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남자배우 부문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2PM 멤버 겸 배우 이준호가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남자배우 부문을 수상하고 대세 인기를 입증했다.
4일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을 주최·주관하는 한국소비자포럼이 발표한 수상 내역에 따르면, 이준호는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인물·문화 남자배우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2PM 멤버 겸 배우 이준호가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남자배우 부문을 수상하고 대세 인기를 입증했다.
4일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을 주최·주관하는 한국소비자포럼이 발표한 수상 내역에 따르면, 이준호는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인물·문화 남자배우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매년 전국 소비자조사를 통해 사회와 대중문화에 가장 영향력 있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로서 올해로 7회 째를 맞이했다. 뉴스 및 언론보도, 방송프로그램, SNS 활동 등에 기초해 후보를 선별하고 소비자조사를 통해 최종 영광의 주인공을 가리는 만큼 남다른 의미를 지닌다.
2008년 그룹 2PM으로 데뷔한 이준호는 2013년 영화 '감시자들'의 '다람쥐' 역을 시작으로 KBS2 '김과장', JTBC '그냥 사랑하는 사이', SBS '기름진 멜로', tvN '자백' 등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고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작년 3월 소집 해제 후 컴백 작품에 대한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았고, 쏟아지는 러브콜 속 MBC 정통 사극 '옷소매 붉은 끝동'을 선택하며 연기 활동을 재개했다.
방송 전부터 2021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화제를 모은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이준호는 깐깐하고 오만한 완벽주의 정조 이산 역을 맡아 깊이 있는 연기와 섬세한 표현력으로 열연을 펼쳐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인생 캐릭터, 인생작을 경신했다는 호평과 함께 신드롬급 화제성을 자랑했고, 3년여 만에 MBC에 두 자릿수 시청률을 안긴 주역으로 인정받아 '2021 MBC 연기대상' 미니시리즈 부문 남자 최우수연기상과 베스트 커플상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이어 올해 제34회 한국PD대상 출연자상 탤런트 부문 수상, 제58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남자 최우수 연기상 노미네이트 등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한편 이준호는 최근 차기작으로 드라마 '킹더랜드'(가제, 극본 최롬) 출연을 확정 지었다. '킹더랜드'는 재벌 후계자이자 가식적인 미소를 견디지 못하는 남자 주인공 '구원'이 직업상 원치 않을 때도 밝은 미소를 지어야만 하는 여자 주인공 '천사랑'(임윤아 분)과 만나 진짜 환하게 웃는 날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번 작품을 통해 로맨틱 코미디로 돌아오는 이준호는 명석한 두뇌, 타고난 기품, 시크함까지 모든 걸 갖췄지만 연애 감각만은 부족한 '구원' 역으로 분할 예정이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 노홍철, 김해에 차린 빵집 2호점..충격 인테리어
☞ 구준엽, 팔에 ♥서희원 이름 타투까지? '사랑꾼' 면모
☞ 현빈♥손예진, 허니문 끝..달달한 커플 시밀러룩
☞ 오은영, 사자머리 벗고 '긴 생머리' 파격 변신
☞ 수지, '이병헌♥' 이민정도 반한 얼굴..청순 외모 가녀린 팔뚝[스타IN★]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시언, 전세 사기 고백 "1억 3000만원 못 받았다"- 스타뉴스
- 노홍철, 김해에 차린 빵집 2호점..충격 인테리어- 스타뉴스
- 구준엽, 팔에 ♥서희원 이름 타투까지? '사랑꾼' 면모- 스타뉴스
- 현빈♥손예진, 허니문 끝..달달한 커플 시밀러룩- 스타뉴스
- 오은영, 사자머리 벗고 '긴 생머리' 파격 변신- 스타뉴스
- 수지, '이병헌♥' 이민정도 반한 얼굴..청순 외모+가녀린 팔뚝[스타IN★]- 스타뉴스
- "'Happy'는 격려의 기록" 방탄소년단 진 신보 '외신 호평'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10월 월간차트' K팝 솔로 1위..7개월 연속 우승 - 스타뉴스
- 은가은♥박현호 '신랑수업' 조작 덮고 전격.. - 스타뉴스
- 민희진 前대표·쏘스뮤직 손배소 내년 1월 첫 기일 확정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