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가정의 달 행사..대형마트 구매 때 캐시백

최근도 입력 2022. 5. 3. 17:48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카드가 5월 한 달간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할인과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현대카드는 우선 주요 대형마트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상품권 또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마트에서 완구 또는 전자게임을 각각 6만원,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롯데상품권 1만원권을, 홈플러스에서 완구류를 구입하면 최대 40% 할인 혜택이나 결제 금액에 따른 상품권을 준다.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가전제품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최고 50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직전 6개월간 현대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지원금 이벤트를 벌인다.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후 현대카드Z ontact 카드를 신규로 발급받은 회원이 LG베스트샵에서 15만원 이상 쓰면, 추후 LG베스트샵에서 사용 가능한 12만원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최근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