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5월 할인 및 캐시백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카드는 5월 한 달간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할인 및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가정의 달을 맞아 주요 대형마트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상품권 또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후 현대카드Z ontact 카드를 신규로 발급 받은 회원이 LG베스트샵에서 15만원 이상 사용하면 추후 LG베스트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12만원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현대카드는 5월 한 달간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할인 및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가정의 달을 맞아 주요 대형마트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상품권 또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마트에서 완구 또는 전자게임을 각 6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상품권 1만원권을, 홈플러스에서 완구류 구매 시 최대 40%의 할인 혜택이나 결제 금액에 따른 상품권을 증정한다.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가전제품 구매 시에는 결제 금액에 따라 최고 50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직전 6개월간 현대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 대상으로는 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후 현대카드Z ontact 카드를 신규로 발급 받은 회원이 LG베스트샵에서 15만원 이상 사용하면 추후 LG베스트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12만원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M포인트를 보유하고 있는 700만 고객을 위한 M포인트 사용 이벤트도 진행하다.
주요 온라인 쇼핑몰 별로 요일별 최대 50% M포인트 사용 혜택도 제공한다. 대상 쇼핑몰은 현대Hmall, CJ ONSTYLE, GS SHOP, 홈앤쇼핑, 롯데홈쇼핑이며 쇼핑몰 별로 정해진 기간에 따라 최대 5만 포인트내에서 10~50%의 M포인트 차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19일부터는 그동안 L포인트만 사용 가능했던 롯데그룹의 주요 유통 계열사에서도 M포인트로 쇼핑할 수가 있다.
대상 가맹점은 롯데백화점, 롯데아울렛, 롯데몰이며 결제금액의 10% 내에서 건당 최대 5만 M포인트까지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명품관, 식당가를 포함한 대부분의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모든 현대카드 회원은 5%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주말에는 추가 5% 상품권 증정 혜택도 누릴 수 있다.
GS칼텍스의 바로주유소 확대를 기념한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직전 6개월간 현대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회원은 ‘에너지플러스카드 Edition2’로 바로주유 5만원 이상 첫 결제 시 3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현대카드 결제 이력이 있는 회원은 1만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다. GS칼텍스 바로주유소는 에너지플러스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발급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도 있다.
직전 6개월간 현대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회원이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발급 받고 5만원 이상 이용 시 스타벅스에서 사용 가능한 별100개를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 현대카드’로 1만원 이상 자동 충전 시에는 5000원 청구 할인도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의 5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앱과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thl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1세 발레리나 김희선 떠났다…며칠 전 “미안하다” 글 썼는데
- ‘벼룩의 간’ 빼먹은 호프집 먹튀 男女, 경찰 “술병서 지문 채취해야” 분노
- 구준엽, 팔뚝에 선명한 ‘희원’ 타투...사랑꾼 과시[차이나픽]
- 김병헌, 오랜만에 웃었다…‘코로나 적자’ 햄버거 가게 초대박
- [영상]살아있는 노인 ‘실수’로 영안실行 화장될 뻔, 상하이 발칵
- "이은해, 남편과 연애중 만난 남자 6명"…'그알' PD 뒷 이야기
- 오토바이 1대에 4명?…NO 헬멧에 배달통 위까지 ‘위험천만’
- 한편의 영화같은 탈옥?…女교도관과 男수감자 ‘이상한 실종’
- “전쟁은 미친 짓” 푸틴 비판한 러 억만장자, 수십조원 빼앗겼다
- ‘18·19호골 쾅!’ 손흥민, 차범근 넘어 韓 시즌 최다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