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5월 가정의 달 맞아 '할인·캐시백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카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한 달간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할인과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주요 대형마트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상품권 또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온라인 쇼핑몰별로 요일별 최대 50% M포인트 사용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모든 현대카드 회원은 5%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주말에는 추가 5% 상품권 증정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국종환 기자 = 현대카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한 달간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할인과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주요 대형마트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상품권 또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마트에서 완구·전자게임을 각 6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상품권 1만원권을, 홈플러스에서 완구류 구매 시 최대 40%의 할인 혜택이나 결제 금액에 따른 상품권을 증정한다.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가전제품 구매 시에는 결제 금액에 따라 최고 50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직전 6개월간 현대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 대상으로는 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후 현대카드Z ontact 카드를 발급 받아 LG베스트샵에서 15만원 이상 사용하면 추후 12만원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M포인트 사용 이벤트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주요 온라인 쇼핑몰별로 요일별 최대 50% M포인트 사용 혜택이 제공된다. 대상 쇼핑몰은 현대H몰, CJ온스타일, GS샵, 홈앤쇼핑, 롯데홈쇼핑이다. 쇼핑몰 별로 정해진 기간에 따라 최대 5만 포인트내에서 10~50%의 M포인트 차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오는 19일부터는 그동안 L포인트만 사용 가능했던 롯데그룹의 주요 유통 계열사에서도 M포인트로 쇼핑할 수 있게 된다. 대상 가맹점은 롯데백화점, 롯데아울렛, 롯데몰이며 결제금액의 10% 내에서 건당 최대 5만 M포인트까지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또한 모든 현대카드 회원은 5%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주말에는 추가 5% 상품권 증정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현대카드의 5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 애플리케이션(앱)과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jhku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여자 잘 모른다'던 남편 급사…상간녀 줄줄이 등장, '돈 갚으라' 요구도
- "신혼여행서 전남친에 '남편 몰래 만나자' 답장…빈말인데 남편은 이혼 통보"
- 이승기 "장인 또 기소 참담, 처가와 절연할 것…피해자들께 사과"
- 홍준표, 정계은퇴 선언 후 탈당 직행…"새 인생 살겠다"(종합)
- 카페서 드러누워 껴안고 포갠 남녀…"올 때마다 애정행각" 주인 폭발
- "뇌졸중 약 먹었는데 생리 다시 시작"…67세에 늦둥이 출산 화제
- "경리와 외도한 전남편, 알고보니 양성애자…월 400만원 보내와 난 흥청망청"
- "배꼽에 피어싱, 크롭티 섹시해"…여자 알바생 외모 평가하는 사장
- "가출 뒤 혼외자 낳았다가 아픈 아내 걱정에 복귀…사실혼女, 재산 요구"
- "배우 서현진이 한동훈 지지?"…빨간 옷 입고 국힘 포스터 등장한 내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