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가정의 달, 풍성한 혜택 드립니다"

박윤호 입력 2022. 5. 3. 09: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카드는 5월 한 달간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할인 및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우선 가정의 달을 맞아 주요 대형마트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상품권 또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직전 6개월간 현대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회원은 '에너지플러스카드 에디션2'로 바로주유 5만원 이상 첫 결제 시 3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현대카드 결제 이력이 있는 회원은 1만원을 캐시백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카드는 5월 한 달간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할인 및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우선 가정의 달을 맞아 주요 대형마트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상품권 또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마트에서 완구 또는 전자게임을 각 6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상품권 1만원권을, 홈플러스에서 완구류 구매 시 최대 40%의 할인 혜택이나 결제금액에 따른 상품권을 증정한다.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가전제품 구매 시에는 결제 금액에 따라 최고 50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직전 6개월간 현대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 대상으로는 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후 현대카드Z 온택트 카드를 신규로 발급받은 회원이 LG베스트샵에서 15만원 이상 사용하면 추후 LG베스트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12만원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M포인트를 보유하고 있는 700만 고객을 위한 M포인트 사용 이벤트도 다양하다. 주요 온라인 쇼핑몰 별로 요일별 최대 50% M포인트 사용 혜택도 제공한다. 대상 쇼핑몰은 현대Hmall, CJ ONSTYLE, GS SHOP, 홈앤쇼핑, 롯데홈쇼핑이며 쇼핑몰 별로 정해진 기간에 따라 최대 5만 포인트내에서 10~50%의 M포인트 차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오는 19일부터는 그동안 엘포인트만 사용 가능했던 롯데그룹 주요 유통 계열사에서도 M포인트로 쇼핑할 수가 있다. 대상 가맹점은 롯데백화점, 롯데아울렛, 롯데몰이며 결제금액의 10% 내에서 건당 최대 5만 M포인트까지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명품관, 식당가를 포함한 대부분의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모든 현대카드 회원은 5%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주말에는 추가 5% 상품권 증정 혜택도 누릴 수 있다.

GS칼텍스의 바로주유소 확대를 기념한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직전 6개월간 현대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회원은 '에너지플러스카드 에디션2'로 바로주유 5만원 이상 첫 결제 시 3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현대카드 결제 이력이 있는 회원은 1만원을 캐시백한다. GS칼텍스 바로주유소는 에너지플러스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현대카드의 5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앱과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

Copyright©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