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유통계열사에서도 현대카드 M포인트 쓸 수 있다

박광범 기자 입력 2022. 5. 3. 08: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카드가 5월 한 달간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할인과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19일부터는 롯데그룹 유통 계열사에서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오는 19일부터는 그동안 롯데 L포인트만 사용 가능했던 롯데그룹의 주요 유통 계열사에서도 M포인트로 쇼핑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카드 CI

현대카드가 5월 한 달간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할인과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19일부터는 롯데그룹 유통 계열사에서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우선 가정의 달을 맞아 주요 대형마트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상품권 또는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마트에서 완구나 전자게임을 각 6만원,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롯데상품권 1만원권을, 홈플러스에서 완구류 구매시 최대 40% 할인혜택이나 결제금액에 따른 상품권을 증정한다.

가전제품 구매 시에는 최고 50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가전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에 따라 최고 50만원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직전 6개월간 현대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뒤 현대카드Z 온택트(ontact) 카드를 신규발급 받은 회원이 LG베스트샵에서 15만원 이상 사용하면 LG베스트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12만원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M포인트 사용 이벤트도 진행한다.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요일별 최대 50% M포인트 사용 혜택을 준다. 대상 쇼핑몰은 △현대Hmall △CJ ONSTYLE △GS SHOP △홈앤쇼핑 △롯데홈쇼핑이다. 쇼핑몰별 정해진 기간에 따라 최대 5만 포인트내에서 10~50%의 M포인트 차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오는 19일부터는 그동안 롯데 L포인트만 사용 가능했던 롯데그룹의 주요 유통 계열사에서도 M포인트로 쇼핑할 수 있다. 대상 가맹점은 △롯데백화점 △롯데아울렛 △롯데몰이다. 결제금액의 10% 내에서 건당 최대 5만 M포인트까지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특히 모든 현대카드 회원은 주요 롯데 유통계열사에서 쓸 수 있는 5%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주말에는 추가 5% 상품권 증정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직전 6개월간 현대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회원이 '에너지플러스카드 Edition2'로 GS칼텍스 바로주유소에서 5만원 이상 첫 결제 시 3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카드 결제 이력이 있는 회원은 1만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에스파 성희롱 논란' 선 긋던 경복고 "성인지 감수성 교육하겠다"31세 발레리나 김희선 돌연 사망…며칠전 "미안하다" 글 올렸는데'이종석 닮은꼴' 아들에…'♥손지창' 오연수, 국민 시어머니 등극?"아내가 수상해" 이은해 남편의 녹음…그알 PD가 전한 뒷얘기이현이 남동생, 검사됐다…똑 닮은 눈매와 훤칠한 키 '훈훈'
박광범 기자 socool@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