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인아·샤이니 키 효과, '나 혼자 산다' 2049 시청률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김지우 이민지 강지희)가 배우 설인아와 샤이니 키 효과를 톡톡히 봤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달 29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는 가구 시청률 7.5%(수도권 기준)를 기록했다.
이로써 '나 혼자 산다'는 4월 넷째 주(4월 25일~5월 1일) 2049 주간 예능 시청률 1위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달 29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는 가구 시청률 7.5%(수도권 기준)를 기록했다.
아울러 광고주들이 선호하는 2049 시청률 역시 4.1%(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며 6주 연속 금요일 전체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나 혼자 산다’는 4월 넷째 주(4월 25일~5월 1일) 2049 주간 예능 시청률 1위에 올랐다.
방송에서는 드라마 ‘사내 맞선…에 출연한 배우 설인아가 최초로 출연, 취미인 스케이트보드 연습을 위해 수십 번 넘어지는 끈기있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았다.
그가 반려견과 산책하는 장면에서는 최고 시청률이 9%까지 치솟았다.
이외에도 샤이니 키는 봄맞이 텃밭 장만을 위해 샤인머스캣 묘목, 명이나물, 화려한 원색의 꽃들을 재배했다.
키는 지난해 대파 가격 상승 당시 텃밭에서 대파를 키우던 모습이 뉴스의 자료 화면으로 방송된 바 있어 이번에도 뉴스 주인공이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한편 방송 말미에는 배우 이주승이 무지개 회원들과 함께 하는 ‘제1회 주도인(주승+무도인) 클럽’과 본업인 음악에 집중한 코드 쿤스트의 일상이 예고됐다.
mulgae@sportsseoul.com
사진|MBC 방송화면캡처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은하 "쿠싱증후군으로 35kg 증가, 현재 20kg 감량했다"('건강한집')
- 은퇴한 최지우 이혼 소식에 충격 받은 김영대…무슨 일?(별똥별)
- '43세' 이재은, 열애·임신 겹경사…"임신 9주 차, 다시 행복해지고 싶다"
- '사별' 정선희 "결혼생활 10개월 해서 순결…결혼 13년 된 강수정 더러워"
- '유퀴즈' 후폭풍ing→전승빈, 전처 폭행혐의로 檢송치[스타#업앤다운]
- '김준호♥' 김지민, 母 위해 마련한 '효도 하우스' 첫 공개 '오션뷰+노래방'('하우스대역전')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