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4월 넷째 주 국내 예능 2049시청률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김지우 이민지 강지희)가 전 채널 예능 프로그램을 통틀어 4월 넷째 주 2049시청률 1위에 올랐다.
시청률 전문 조사기관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9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는 가구 시청률 7.5%(수도권 기준)를 기록해 금요일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시청률은 4.1%(수도권 기준)을 기록하며 6주 연속 금요일 전체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김지우 이민지 강지희)가 전 채널 예능 프로그램을 통틀어 4월 넷째 주 2049시청률 1위에 올랐다.
시청률 전문 조사기관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9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는 가구 시청률 7.5%(수도권 기준)를 기록해 금요일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시청률은 4.1%(수도권 기준)을 기록하며 6주 연속 금요일 전체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그 결과 4월 넷째 주(4월 25일~5월 1일) 2049 주간 예능 시청률 1위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
지난 29일 방송분에서는 드라마 ‘사내맞선’으로 대세 로코퀸으로 떠오른 배우 설인아가 최초로 출연해 취미인 스케이트보드 연습을 위해 수십 번 넘어져도 지치지 않는 에너지로 시청자들의 많은 응원을 받았다. 특히 고된 연습이 끝나고 반려견과 산책하며 휴식을 즐기는 장면은 반려견의 찹쌀떡처럼 말랑한 볼살과 주인을 닮은 꾸러기 성격을 보여주며 최고 시청률 9%까지 치솟았다.
이어서 샤이니 키는 코로나로 잃어버렸던 후각도 찾고 봄맞이 텃밭을 단장하기 위해 샤인머스캣 묘목부터 명이나물, 화려한 원색의 꽃들까지 알차게 채우며 금요일 안방을 봄 향기로 가득 채웠다. 특히 지난해 샤이니 키가 대파 가격이 상승하면서 자신의 텃밭에서 대파를 키우던 모습이 뉴스 보도의 자료 화면으로 방송되어 주목을 받은 바 있어 과연 이번에도 또 한 번 아침 뉴스의 주인공이 될지 시청자들의 관심을 자아냈다.
방송 말미 예고편에서는 이주승이 무지개 회원들과 함께 하는 ‘제1회 주도인(주승+무도인) 클럽’과 본업에 집중한 코드 쿤스트의 일상이 예고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다양한 사람들의 진정성 있는 진솔한 일상의 이야기를 통해 시청자들과 공감을 쌓으며 웃음과 감동을 전하고 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성팬과 여캠, 방으로 사라진 후 신음소리 흘러나와
- 김빈우, 아이 같은 미소 뒤 반전 보디라인 [리포트:컷]
- 박강성 아들 루, 폐기물·반려견 배설물 방치 논란 사과
- 싸이, “사람을 찾습니다...연락 주시면 사례” 글 올린 이유는?
- '흔한남매' 한으뜸♥장다운 결혼...동심 파괴가 현실로
- "말XX 레드요"...초소형 담배 가방 공개한 여배우 '깜짝'
- 고은아, 심각한 코 상태 공개 "내 얼굴로 돌아가고 싶다"
- 순간접착제로 남자 배에 생식기를 붙인 여자...'경악'
- 오나미, 무료 전신 성형+2억원 제안 거절...'왜?'
- '39세' 구혜선, 여전한 청초美...광고 연출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