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뉴스] 오늘의 주요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 다음 주부터는 야외에서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다만, 50인 이상이 모이는 집회나 공연, 스포츠 경기 관람 시에는 착용 의무가 유지됩니다.
"MB 사면은 사법정의와 국민 공감대를 잘 살펴서 판단하겠다"고 밝혔고, "대통령 집무실 이전 반대 청원 내용에 개인적으로 공감한다"고 말했습니다.
4. 코로나 사태에 우크라이나 전쟁까지 겹치면서 미국의 올 1분기 GDP가 -1.4%로 역성장을 기록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 다음 주부터는 야외에서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다만, 50인 이상이 모이는 집회나 공연, 스포츠 경기 관람 시에는 착용 의무가 유지됩니다.
2. 문재인 대통령이 MB 사면 반대 등 마지막 국민청원 2건에 대해 직접 답변했습니다. "MB 사면은 사법정의와 국민 공감대를 잘 살펴서 판단하겠다"고 밝혔고, "대통령 집무실 이전 반대 청원 내용에 개인적으로 공감한다"고 말했습니다.
3. 국민의힘 권성동 원내대표는 검수완박에 거부권을 행사해달라며 문재인 대통령에게 면담을 요청했습니다.
4. 코로나 사태에 우크라이나 전쟁까지 겹치면서 미국의 올 1분기 GDP가 -1.4%로 역성장을 기록했습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공포스럽고 기괴”…동네 뒤집은 '빨간 마네킹 테러'
- '꼬꼬무' 톱스타와 영화감독 실종사건…北 김정일이 두 사람을 납치한 이유는?
- 러 군인이 우크라 할머니에 건넨 우유, 알고 보니 '폭탄'
- 봉변당할 뻔한 마크롱 대통령…막아준 특수우산의 가격
- 지난밤 새벽 인천대교에 멈춘 차량…사라진 운전자 수색
- '층간소음 그 집주인?' 이 오해로 엉뚱한 이웃을 때렸다
- '야외 마스크 해제' 알려지자 9% 폭등…최대 수혜주는?
- “살아가도록 해요”…'드마카' 박유림이 보여준 위로의 언어
- '614억 횡령' 우리은행 직원 동생도 공범으로 긴급 체포
- 붕어빵 공장 화재…'보험금' 노린 대표가 불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