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톡'에서 카셰어링, 숙박 예약하면 다양한 혜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코레일톡으로 열차 승차권과 카셰어링, 숙박 등을 함께 예약하면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코레일톡에서 승차권 예매 시 '그린카 카셰어링', '야놀자 숙박상품', '아쿠아플라넷 입장권' 등 도착역 주변 여행 콘텐츠를 함께 예약하면 10% 승차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통합예약 제휴상품에 따라 카셰어링 이용자에게 그린카 30% 할인쿠폰, 숙박상품 이용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대전)= 이권형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코레일톡으로 열차 승차권과 카셰어링, 숙박 등을 함께 예약하면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코레일톡에서 승차권 예매 시 ‘그린카 카셰어링’, ‘야놀자 숙박상품’, ‘아쿠아플라넷 입장권’ 등 도착역 주변 여행 콘텐츠를 함께 예약하면 10% 승차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통합예약 제휴상품에 따라 카셰어링 이용자에게 그린카 30% 할인쿠폰, 숙박상품 이용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여수, 63빌딩, 일산 아쿠아플라넷을 예약하면 입장권을 25~3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카세어링과 숙박상품을 예약해 여행을 마치면 추첨을 통해 그린카 24시간 할인쿠폰과 신세계 5만원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내일로패스, 정기권, N카드 이용자를 포함해 승차권앱 ‘코레일톡’으로 승차권을 구매하는 모든 사람을 대상으로 5월 한달 간 진행된다. 할인쿠폰은 오는 6월 14일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희승 코레일사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가족, 친지들과 코로나로 지친 일상을 회복하고 지역경제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철도관광 활성화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kwonhl@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 정유라, 돌연 페북 접었다…“아기 거론하면 법적 대응”
- ‘뜨거운 감자’ 된 BTS 병역특례…대중문화인 홀대 vs 불공평
- 이근 우크라 현지 모습 확산, “최전선 참전…기부해달라”
- “한국은 이상한 나라?” 한국이 만들었는데 한국인은 ‘접근금지’
- 14세 소년이 알고 지낸 10세 소녀 성폭행 살해…美, 최고 무기징역
- 주택가 한복판 엽기적 ‘빨간 마네킹’...누가 설치?
- 우리은행 직원, 6년간 세차례 걸쳐 614억원 빼갔다…10년 넘게 재직?
- “이게 그렇게 웃긴가?” 이틀만에 27만명 끌어모았다
- “10년동안 공짜로 보세요” 비싼 ‘넷플릭스 천하’ 끝난다?
- 현빈·손예진 부부 28일 신혼여행 마치고 귀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