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1 ★]현빈♥손예진, 신혼여행 마치고 귀국..러블리 빈진커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현빈 손예진 부부가 달콤한 신혼여행을 마치고 귀국했다.
현빈과 손예진은 28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으로 미국에서 도착했다.
긴 비행을 마치고 모자를 쓴 채로 취재진 앞에 선 현빈과 손예진은 수수한 차림에도 남다른 비주얼을 과시하면서 세기의 커플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앞서 손예진, 현빈은 가족과 친척, 지인 및 연예인 동료들의 축하 속에 지난달 31일 결혼식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공항=뉴스1) 권현진 기자 = 배우 현빈 손예진 부부가 달콤한 신혼여행을 마치고 귀국했다.
현빈과 손예진은 28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으로 미국에서 도착했다. 긴 비행을 마치고 모자를 쓴 채로 취재진 앞에 선 현빈과 손예진은 수수한 차림에도 남다른 비주얼을 과시하면서 세기의 커플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두 사람은 애정이 듬뿍 담긴 커플 모자와 운동화를 장착하고 나와 눈길을 끌었다.
앞서 손예진, 현빈은 가족과 친척, 지인 및 연예인 동료들의 축하 속에 지난달 31일 결혼식을 올렸다. 이후 이달 11일 LA 행 비행기에 오르며 미국으로 허니문을 떠났다.
두 사람은 지난 2018년 영화 '협상'에 동반 출연하며 처음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어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2019)에 동반 출연 후에도 미국 마트에서의 목격담이 나오는 등 세 번의 열애설이 나왔지만 모두 부인했다. 하지만 양측은 '사랑의 불시착' 종영 이후 사귀게 됐다며, 지난 2021년 1월1일 열애 사실을 공식 발표했다. 이후 1년여 만에 결혼했다.
rnjs33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조국 "尹, 쿠데타 실패 뒤 법무·행안장관과 술…내 상고심? 12일 선고 또는 연기"
- '택배요~' 문 열리자, 성폭행 신고 앙심 동거녀 엄마 살해
- "뭘 씨불여?" 장인어른에게 막말하는 '문제 남편'…충격
- 尹 출국금지인데 전용기 '공군 1호기' 불쑥 이륙에 파장
- 김흥국 '빨리 해병대 끌고 대통령 지켜라' 댓글에 '좋아요' 꾹~
- 정대철 "한방에 대통령된 尹, 주술가 '한방에 해결' 믿고 계엄…하야 위기"
- 남의 집 초인종 계속 누르더니, 아버지뻘 경비원에 구둣발 '사커킥'[CCTV 영상]
- 정유라, 탄핵 소신 발언한 이채연 원색적 비난 논란 "알고 지껄이냐"
- "20~30대 남성들 집회 나와라, 여자분들 많다"…대학교수 발언 뭇매
- "혹시 시위 다녀오셨어요?"…참여자 색출하나 했더니 옆손님이 '밥값 결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