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영♥' 박군, 팬들 1톤 쌀화환 축하 속 결혼.."이웃에 기부할 것"

장진리 기자 2022. 4. 26. 18: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군이 팬들의 축하 속에 결혼식을 올린다.

소속사 토탈셋은 26일 "박군, 한영의 이날 결혼식에 박군의 공식 팬클럽 박군사단 회원들이 1톤의 쌀 화환을 선물했다"며 "쌀 화환은 우리 사회의 소외 계층을 위해 기부하겠다"라고 밝혔다.

박군사단은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하는 의미로 1톤의 쌀 화환을 선물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박군 결혼식 쌀화환. 제공| 토탈셋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수 박군이 팬들의 축하 속에 결혼식을 올린다.

소속사 토탈셋은 26일 "박군, 한영의 이날 결혼식에 박군의 공식 팬클럽 박군사단 회원들이 1톤의 쌀 화환을 선물했다"며 "쌀 화환은 우리 사회의 소외 계층을 위해 기부하겠다"라고 밝혔다.

박군사단은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하는 의미로 1톤의 쌀 화환을 선물했다. 소속사는 "박군의 새로운 시작을 축복해주신 팬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받은 사랑을 주위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누겠다'는 박군 부부의 의사에 따라 쌀 화환을 기부할 것"이라고 했다.

박군의 팬들은 박군의 고향인 울산광역시에 장학금과 모교 언양중학교에 발전 기금을 전달하는 등 박군의 데뷔 이후 꾸준히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또한 8살 나이차이를 뛰어넘은 동반자 한영을 만나 새로운 삶을 시작하는 박군을 응원하는 동시에 주위 어려운 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는 의미를 담아 쌀 화환을 선물하며 결혼식에 의미를 더했다.

박군은 "저희의 결혼에 박군사단 팬 여러분들이 더욱 큰 의미를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 보내주신 응원과 축복의 말씀 새겨듣고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