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황정음, 김순옥 작가X주동민 PD 신작 '7인의 탈출' 여주인공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황정음 씨가 김순옥 작가와 주동민 PD의 신작으로 브라운관에 복귀한다.
오늘(26일) YTN Star 취재 결과, 황정음 씨는 김순옥 작가가 집필하고 주동민 PD가 연출하는 SBS 새 드라마 '7인의 탈출' 여주인공으로 발탁됐다.
이로써 황정음 씨는 2020년 드라마 KBS 2TV '그놈이 그놈이다' 이후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황정음 씨가 김순옥 작가와 주동민 PD의 신작으로 브라운관에 복귀한다.
오늘(26일) YTN Star 취재 결과, 황정음 씨는 김순옥 작가가 집필하고 주동민 PD가 연출하는 SBS 새 드라마 '7인의 탈출' 여주인공으로 발탁됐다. '황후의 품격', '펜트하우스' 시리즈를 함께 만든 김순옥 작가와 주동민 PD의 신작으로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이로써 황정음 씨는 2020년 드라마 KBS 2TV '그놈이 그놈이다' 이후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하게 됐다. JTBC '쌍갑포차'에 이어 '그놈이 그놈이다'에 연달아 출연한 뒤 둘째를 출산했던 황정음은 '7인의 탈출' 출연을 확정 지으며 여전한 연기 열정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황정음 씨는 2002년 걸그룹 '슈가'의 멤버로 데뷔했으며 2004년 팀 탈퇴 후 연기자로 전향했다.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 드라마 '자이언트', '내 마음이 들리니', '비밀', '킬미힐미', '그녀는 예뻤다' 등에 출연하며 왕성한 활동을 펼쳐왔다.
[사진출처 = OSEN]
YTN star 강내리 (nrk@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빅히트 측 “BTS 지민 건보료 체납, 회사 업무 과실” (공식)
- 이지현, 이번엔 ‘펫샵 입양’ 논란...댓글창 폐쇄(종합)
- 엑소 첸, 오늘(25일) 전역
- [Y이슈] '놀뭐' WSG워너비, MSG워너비와 뭐가 다를까
- '닥터 스트레인지 2' 동성애 캐릭터 등장에 사우디서 개봉 금지
- [속보] 방첩사 수사단장 "여인형, 체포 및 구금 지시"
- "시끄러워!"…울산서 '尹 퇴진' 촛불집회 참가 여성 폭행한 10대 체포
- "방석 말고 신문지 사와라"…시위 참가자 알아야 할 '꿀팁 17가지' 뭐길래
- "여의도 집회 가세요? 미터기 끕니다"...택시비 거절한 기사들
- [속보] 경찰 특수단, 한덕수 국무총리에게도 출석 요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