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골손님과 데이트 하는 미용사 여친..한혜진 "돌아이" 경악(연참3)[오늘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자 손님들과 지나치게 친한 여자친구 때문에 고민남이 마음 고생한다.
하루는 고민남의 회식 때문에 만나지 못하게 되는데 여자친구는 단골손님을 받으면 된다며 쿨한 모습을 보인다.
여자친구의 SNS에는 늘 데이트를 신청하는 남자들이 넘쳐나고 고민남은 불안해진다.
이에 여자친구는 앞으론 단골손님을 미용실에도 오지 못하게 하겠다고 오버까지 하며 고민남을 안심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남자 손님들과 지나치게 친한 여자친구 때문에 고민남이 마음 고생한다.
4월 26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3' 121회에서는 31세 고민남의 사연이 전해진다.
고민남은 집 근처 미용실 헤어디자이너인 그녀에게 첫눈에 반하고, 두 사람은 이내 연인이 된다. 하루는 고민남의 회식 때문에 만나지 못하게 되는데 여자친구는 단골손님을 받으면 된다며 쿨한 모습을 보인다. 하지만 퇴근시간 이후 늦은 밤에 남자 손님과 시간을 보낸다는 게 조금 신경 쓰인다.
여자친구의 SNS에는 늘 데이트를 신청하는 남자들이 넘쳐나고 고민남은 불안해진다. 그녀의 사진에는 늘 남자 소품으로 보이는 물건들이 가득하지만 고민남은 이해 못 하는 남자친구가 되고 싶지 않아 모른 척 넘어간다.
여기에 여자친구는 단골손님에게 기타를 배운다고 선언하는데 SNS에는 여자친구와 기타 선생님 둘만의 이야기가 가득해진다. 이 모습을 보며 김숙과 주우재는 "여자친구가 너무 일부러 티를 내는 거 아니냐", "이걸 또 참아?"라며 황당해 한다.
그러나 결국 고민남마저 참지 못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여자친구가 기타 선생님에게 어떤 물건을 선물하려 하자 MC들은 모두 당황하고, 고민남 역시 드디어 기타를 배우지 말라고 이야기 한다. 이에 여자친구는 앞으론 단골손님을 미용실에도 오지 못하게 하겠다고 오버까지 하며 고민남을 안심시킨다.
주우재가 "너무 오버액션 하는 거 아니냐"며 의심하는 가운데, 어느 날 여자친구가 사라져 모두를 놀라게 한다. 모든 이야기를 들은 후 한혜진은 "여자친구가 돌아이"라며 경악했다는 후문이다. 오후 8시 30분 방송.(사진=KBS Joy 제공)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가인 “톱스타 협찬 거절한 고가 주얼리 브랜드, 나와 안젤리나 졸리만”(컬투쇼)[종합]
- 임창정♥서하얀, 쌍으로 운전 셀카 논란‥뜨자마자 비호감주의보 [이슈와치]
- 박수홍 재벌 절친이 아내 스폰서? 루머 배후 친형 의혹(연예뒤통령)
- ‘고딩엄빠’ 김효진 “아들 도윤, 종양 수술 최악의 경우 사망할 수도”
- 은지원, 건축가 유현준 집 보며 “실용적인 게 없다” 디스(집사부일체)
- “할 생각 NO”…유재석 밝힌 SNS·메신저 안 하는 이유(런닝맨)
- 이종혁 아들 준수, 키 180cm 폭풍성장 ‘깜짝’(자본주의학교)[결정적장면]
- 김병지, 장성한 첫째 아들 공개 “대학교 1학년까지 축구선수 생활”(뭉쳐야2)
- “뚫린 입이라고‥” 홍진경, 외모 비하하는 남편 친구·시어머니에 분노(애로부부)
- 이효리 “벗은 거 입었을 때”…가슴 노출 의상에 이상순 “오 마이 갓”(서울체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