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SC제일은행, 첫 거래 고객 자유입출금예금 특별금리 이벤트 外

보도국 입력 2022. 4. 25. 17:4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제계 뉴스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SC제일은행, 첫 거래 고객 자유입출금예금 특별금리 이벤트

SC제일은행이 입출금이 자유로운 'SC제일 마이 시그니처 통장'에 가입하는 첫 거래 고객에게, 최고 2%의 특별금리를 제공합니다.

우선, 기본 1.7%의 이벤트금리를 제공하고, SC제일은행 첫 거래 고객에게는 0.3%포인트의 금리를 추가 제공합니다.

또, 기준금리 인상에 따라 오늘부터 각종 예적금 금리도 순차적으로 최대 0.4%포인트 올리기로 했습니다.

▶ 두산모빌리티이노베이션, 세계 최대 무인이동체 美전시회 참가

두산모빌리티이노베이션 오늘부터 나흘간 미국 플로리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 무인이동체 전시회에 참가해 수소연료전지 파워팩과 드론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입니다.

이번 전시회에서 두산이 선보이는 수소연료전지 파워팩은 DP30과 DM15 두 가지입니다.

이와 함께 비행시간과 수송 중량을 늘린 신형 수소드론도 공개합니다.

▶ SBI저축은행, 정기예금 금리 0.15%포인트 인상

SBI저축은행이 정기예금 금리를 0.15%포인트 올립니다.

이번 인상은 오늘(25일)부터 SBI저축은행 영업점과 인터넷뱅킹 등에서 판매하는 정기예금 상품에 적용됩니다.

특히 SBI저축은행은 사이다 뱅크의 복리정기예금 금리가 최고 2.85%로 국내 저축은행 중 가장 높은 수준이 됐다고 밝혔습니다.

▶ '두꺼비 소주' 진로 출시 3년 만에 10억 병 판매

'두꺼비 소주'로 불리는 하이트진로의 진로가 출시 3년 만에 누적 판매량 10억 병을 넘었습니다.

진로는 코로나19로 인한 경기 침체 와중에도 지난해 판매량이 한 해 전보다 약 5% 늘어나는 등 순조로운 판매고를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 아시아나, 내달 9개 노선-주 18회 증편

아시아나항공이 국제선 정상화 계획에 맞춰, 다음 달 9개 노선을 주 18회 증편해 운항합니다.

우선 인천과 LA 노선은 주 4회 증편해 코로나19 사태 이전과 같이 주 14회를 운항합니다.

또, 시드니와 오사카, 하노이 등 오세아니아, 아시아 등지 노선도 일부 증편할 계획입니다.

지금까지 비즈&이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네이버에서 연합뉴스TV를 구독하세요
연합뉴스TV 생방송 만나보기
균형있는 뉴스, 연합뉴스TV 앱 다운받기

Copyright© 연합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