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앤디, 9세 연하 이은주 아나운서와 6월12일 결혼..비공개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신화 앤디(41)가 이은주 아나운서(32)와 6월 결혼식을 올린다.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측은 25일 공식입장을 내고 "신화 앤디가 오는 6월12일 이은주 아나운서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앤디는 예비신부의 정보는 공개하지 않았으나, 결혼 발표 후에 예비신부가 이은주 제주 MBC 아나운서라는 것이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신화 앤디(41)가 이은주 아나운서(32)와 6월 결혼식을 올린다.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측은 25일 공식입장을 내고 "신화 앤디가 오는 6월12일 이은주 아나운서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티오피미디어는 "소중한 인연을 만나 평생을 함께 할 약속을 하게 되었으니 기쁜 마음으로 축복해주시길 바란다"며 "앤디는 결혼 후에도 변함없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오니 팬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 바란다"고 당부했다.
앞서 앤디는 지난 1월 결혼을 발표했다. 앤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를 게재하며 "저에게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한 사람이 생겼다, 제가 힘든 순간에 저를 웃게 해주고 저를 많이 아껴주는 사람이고 이제는 혼자보다는 같이 하는 삶을 살아보려고 한다"라고 했다.
앤디는 예비신부의 정보는 공개하지 않았으나, 결혼 발표 후에 예비신부가 이은주 제주 MBC 아나운서라는 것이 알려졌다. 1990년생인 이은주 아나운서는 서울여자대학교 언론영상학부를 졸업한 재원이다. 현재 제주 MBC에서 앵커 등으로 활동 중이며, 최근 제주 MBC에 퇴직 의사를 밝힌 바 있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출산 100일' 며느리가 저녁은 배달 음식 대접, 아침은 라면에 김치" 분통
- "소는 내가 키웠는데…외지 동생들이 120마리 유산 소송" 억울한 장녀
- "유부남 상사와 불륜…아내가 고소하자 '걔가 착각한 것', 나만 미친X 됐다"
- "아이 등원하는데 경비원은 에어컨 앞에?"…불만 쏟아낸 학부모 '뭇매'
- "'장모님 반찬 부담스럽다'는 남편…엄마한테 말하는 게 맞나요?"
- 55세 남성, 22세 아들 약혼녀와 불륜…전 재산 들고 함께 도주 '공분'
- 선우용여 "남편이 남긴 땅 900평 찾았다…몇만 평 다 팔아 잡쉈다"
- 삼척서 길이 3m·무게 200㎏ '황새치' 잡혔는데…몸값이 6만원?
- 제시, 겨우 가린 비키니…역대급 글래머 몸매에 섹시미 배가 [N샷]
- 폭염 속 노점상 할머니에 비상금 턴 학생…엄마도 "콩 잘 사왔다"[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