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여자)아이들 미연, '취저' 감성 보이스 공개

김원희 기자 2022. 4. 23. 09: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그룹 (여자)아이들 미연이 새 앨범 오디오 스니펫을 공개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3일 0시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연의 첫 번째 미니 앨범 ‘MY’의 오디오 스니펫을 공개해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Drive’를 비롯해 ‘Rose’, ‘Softly’, ‘TE AMO’, ‘Charging (Feat. JUNNY)’, ‘소나기’까지 총 6곡이 다채롭게 담겨있다. 미연은 귀를 단번에 사로잡는 보이스와 섬세한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취향 저격 드라이브송 탄생을 예감한다.

미연의 첫 솔로 미니앨범 ‘MY’의 타이틀곡 ‘Drive’는 감성적인 분위기를 더하는 기타 사운드와 맑고 청량한 보컬이 만난 곡으로 자신의 색깔을 지키며 나아가려는 마음을 잃지 말자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이번 신보는 미연이 데뷔한 지 4년 만에 처음으로 발매하는 솔로 앨범이라는 점에서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며 더욱 깊어진 매력과 성장한 음악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미연의 첫 번째 미니앨범 ‘MY’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