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여자)아이들 미연, '취저' 감성 보이스 공개
김원희 기자 2022. 4. 23. 09:20
[스포츠경향]

그룹 (여자)아이들 미연이 새 앨범 오디오 스니펫을 공개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3일 0시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연의 첫 번째 미니 앨범 ‘MY’의 오디오 스니펫을 공개해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Drive’를 비롯해 ‘Rose’, ‘Softly’, ‘TE AMO’, ‘Charging (Feat. JUNNY)’, ‘소나기’까지 총 6곡이 다채롭게 담겨있다. 미연은 귀를 단번에 사로잡는 보이스와 섬세한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취향 저격 드라이브송 탄생을 예감한다.
미연의 첫 솔로 미니앨범 ‘MY’의 타이틀곡 ‘Drive’는 감성적인 분위기를 더하는 기타 사운드와 맑고 청량한 보컬이 만난 곡으로 자신의 색깔을 지키며 나아가려는 마음을 잃지 말자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이번 신보는 미연이 데뷔한 지 4년 만에 처음으로 발매하는 솔로 앨범이라는 점에서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며 더욱 깊어진 매력과 성장한 음악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미연의 첫 번째 미니앨범 ‘MY’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폭풍 성장 윤후, 연프 나온다 “얼굴은 그대로, 몸은 근육질”
- 두쫀쿠 최초 개발자 “하루 매출 1억3000만 원”…단골 요청으로 시작
- [단독] 차은우 ‘유령회사’ 현장조사 완료, 고발 당하나
- ‘커밍아웃 가수’ 솜혜빈, 이성과 결혼
- 쯔양, 햄버거 한 개당 500만 원 기부…총액 보고 ‘헉’
- 김혜윤, 변우석과 1837만뷰 대박…장도연 “채널 통틀어 1위” (살롱드립)
- ‘현역가왕3’ 홍지윤 MVP, 전율을 불렀다
- 웬디, 눈에 띄게 마른 근황…‘뼈말라’ 우려도
- [스경X이슈] “우리 애 사진을 불륜 얘기에”…SBS Plus, 무단 도용 논란에 해명
- 수영복에 더 설렜나? ‘육상 카리나’ 김민지, 승일 앞에서 연신 미소 (솔로지옥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