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끼돌'에 뛰어든 최현석·박지훈, 허당 반전매력.."예능샛별 떴다" [원픽! 추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누구나 한 번쯤 고민해본 '난제'의 답을 찾기 위해 아이돌그룹 트레저의 멤버 최현석, 박지훈이 나섰다.
이들은 8일 첫 공개한 tvN 예능 콘텐츠 '라끼돌'을 통해 '인생라면' 찾기에 돌입했다.
차돌박이, 꼬막 등 각종 음식재료를 과감하게 라면 위에 올리는 실험정신도 발휘한다.
연출자 나영석 PD는 주제를 그대로 이어가되, 아직 예능프로그램에 자주 나오지 않은 최현석과 박지훈을 기용해 신선함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한 번쯤 고민해본 ‘난제’의 답을 찾기 위해 아이돌그룹 트레저의 멤버 최현석, 박지훈이 나섰다.
이들은 8일 첫 공개한 tvN 예능 콘텐츠 ‘라끼돌’을 통해 ‘인생라면’ 찾기에 돌입했다. 라면을 맛있게 먹기 위해서라면 온몸을 바닷물에 빠뜨리는 고생길도 마다하지 않는다. 차돌박이, 꼬막 등 각종 음식재료를 과감하게 라면 위에 올리는 실험정신도 발휘한다.
콘텐츠는 지난해 2월 개그맨 강호동이 내놓은 ‘라끼남’의 후속 콘텐츠다. “라면에 일가견이 있다”고 자부하는 강호동의 ‘라면 탐험’을 그렸다. 연출자 나영석 PD는 주제를 그대로 이어가되, 아직 예능프로그램에 자주 나오지 않은 최현석과 박지훈을 기용해 신선함을 더했다. 방송으로는 5분 남짓 짧은 길이로 내보내고, 유튜브 계정 ‘채널십오야’로 30분가량 풀 영상을 공개하고 있다.
최현석, 박지훈은 무대 위 카리스마를 잠시 접고 ‘허당미’를 뿜어낸다. 이들의 반전 매력이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면서 공개 2일 만인 18일 현재 유튜브에서 130만회를 돌파했다. 시청자들은 “예능 샛별이 탄생했다”며 이들의 활약에 기대를 드러내고 있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빅 징맨’ 황철순, 아내 외도 포착→공개저격…논란 일파만파
- AOA 출신 유나 과감하게…잘록한 허리+탄탄 복근 자랑 [DA★]
- 야옹이 작가 “몸이 썩는 것 같다” 무슨일? [DA★]
- 미즈하라 키코, 日 성폭력 피해 고발했다가 악플…왜? [DA:재팬]
- 제시카♥타일러 권 9년째 굳건 “생일 축하해, 나의 소울메이트” [DA★]
- ‘맥심 여신’ 박민정 6월 결혼…예비신랑은 ‘핫소스’ 송형주
- 한지민, 일상이 연프? 온갖 남자 다 소개팅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
- ‘마동석♥’ 예정화 떴다, 3억 주인공 누굴까 (아이엠복서)
- KCM, ‘9살 연하♥’ 뉴진스 민지 닮은꼴 아내 공개 [DA:이슈]
- 개그맨 출신 이승주 “나도 불륜 피해자” 심경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