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 이은주, 방송중 습격당했다..결혼전 별일 다 겪네 "진짜 무섭긴 했지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신화의 멤버 앤디의 예비 신부 이은주 아나운서가 제주에서만 겪을 수 있는 독특한 경험을 공개했다.
이은주는 18일 자신의 SNS에 "어쩌면 제주에서만 할 수 있는 귀한 추억"이라고 말과 해프닝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은주는 "여러분, 고맙습니다"라고 엔딩 멘트를 하고 있는데 갑자기 목장의 말이 저벅저벅 이은주에게 다가왔다.
이은주는 말과의 귀여운 해프닝을 담은 영상을 공개하며 "진짜 진짜 무섭긴 했다"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신화의 멤버 앤디의 예비 신부 이은주 아나운서가 제주에서만 겪을 수 있는 독특한 경험을 공개했다.
이은주는 18일 자신의 SNS에 "어쩌면 제주에서만 할 수 있는 귀한 추억"이라고 말과 해프닝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은주는 "여러분, 고맙습니다"라고 엔딩 멘트를 하고 있는데 갑자기 목장의 말이 저벅저벅 이은주에게 다가왔다. 그리고 이은주가 입고 있는 패딩의 모자를 물고 끌고 갔고, 이은주는 깜짝 놀라 입을 떡 벌렸다.
이은주는 말과의 귀여운 해프닝을 담은 영상을 공개하며 "진짜 진짜 무섭긴 했다"라고 했다.
이은주는 신화 앤디와 연내 결혼을 앞두고 있다. 결혼을 준비하며 최근 재직 중이던 제주 MBC에 퇴사 의사를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콕 사모님' 신주아, 재벌남편 한국 왔다고 맘놓고 명품 쇼핑…플렉스 제대로네 - SPOTV NEWS
- 이근과 우크라이나 간 '가짜 사나이' 로건 "경솔했다, 처분 기다리는 중"[전문] - SPOTV NEWS
- CL "투애니원 재결합, 너무 늦기 전에 우리 힘으로 모이고 싶었다"[전문] - SPOTV NEWS
- [단독]윤계상, ♥뷰티 CEO와 6월9일 '지각' 결혼식…'현손' 이어 평일 웨딩 이유(종합) - SPOTV NEWS
- "적자 1억2천" 이연복, '목란' 본점도 접는다…37억 주택 낙찰받아 소규모 새 출발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