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본·신한카드, 연 8.95% 적금 출시..10월까지 한시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는 신한카드사와 제휴해 최고 연 8.95%의 '우체국 신한 우정적금'을 19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여기에 신한카드 제휴 이벤트 적용조건을 충족하면, 적금 만기 시 연 6.6%의 특별리워드가 제공돼 최고 연 8.95%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승준 기자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는 신한카드사와 제휴해 최고 연 8.95%의 '우체국 신한 우정적금'을 19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우체국 신한 우정적금'은 올해 10월31일까지 1인 1계좌로 가입할 수 있다. 가입 기간은 12개월이고 월 최대 30만원 납부 가능한 자유적립식 예금이다.
기본금리는 연 1.9%이며, 자동이체 등 우대조건을 충족하면 최대 연 0.45%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신한카드 제휴 이벤트 적용조건을 충족하면, 적금 만기 시 연 6.6%의 특별리워드가 제공돼 최고 연 8.95%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 특별리워드 적용조건은 최근 6개월간 신한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이 신한카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발급받고 적금 가입 후 3개월 내 20만원 이상 사용하면 된다.
가입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코드를 발급받은 뒤, 우체국 창구 또는 인터넷뱅킹·스마트뱅킹에서 적금 가입 시 입력하면 된다.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6월30일까지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입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편의점 상품권, 커피 쿠폰 등 제공한다.
손승현 우정사업본부장은 "신한카드사와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더 좋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상품을 출시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금리 예금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가계생활안정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우체국, 우체국예금 고객센터 및 우체국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seungjun24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엄마 남친이랑 성관계 하고 용돈 벌어"…미성년 딸에 강요한 친모
- 고민정 "난 시술 안 해 모르지만 성형의사 金여사 동행? 실밥 뽑기용"
- "공무원인 줄 알았는데 술집 종업원?"…결혼 전제 14년 사귄 여친 살해
- 이준석 "싸가지 없다? 노무현도 그런 말 들었다…홍준표 감각 살아 있더라"
- 18살 연상 불륜녀 죽이고 집 차지…그집 옷장에 택시 기사 시신 보관
- 최준희, 뉴욕 한복판서 연인과 입맞춤 "크리스마스 선물" [N샷]
- 이민정, 이병헌 닮은 만 9세 아들 '폭풍 성장' 근황 공개 "든든"
- '13남매 장녀' 남보라 "자녀 계획? 건강 허락한다면 넷까지 낳고파"
- 서태지, '아빠' 근황 공개 "딸 만 10세 곧 사춘기 올 듯…혼자 문닫고 들어가"
- 한예슬, 10세 연하 남편 류성재와 행복한 크리스마스 [N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