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신한카드와 최고 연 8.95% 적금 출시..10월까지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간 최고 8.95%의 우대혜택을 제공하는 우체국 적금 상품이 나왔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는 신한카드사 제휴상품인 '우체국 신한 우정적금'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손승현 우정사업본부장은 "신한카드사와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더 좋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금리 예금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가계생활안정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우체국 신한 우정적금…가입기간 12개월·월 최대 30만원 납입 가능
신한카드 사용조건 충족하면, 적금 만기 시 연 6.6% 추가

【서울=뉴시스】심지혜 기자 = 연간 최고 8.95%의 우대혜택을 제공하는 우체국 적금 상품이 나왔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는 신한카드사 제휴상품인 ‘우체국 신한 우정적금’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우체국 신한 우정적금’은 오는 19일부터 10월31일까지 1인 1계좌로 가입할 수 있다. 가입기간은 12개월이며 월 최대 30만원 납입 가능한 자유적립식 예금이다.
기본금리는 연 1.9%다. 자동이체 등 우대조건을 충촉하면 최대 연 0.45%p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신한카드 제휴 이벤트 적용조건을 충족하면 적금 만기 시 연 6.6%의 특별리워드가 제공돼 최고 연 8.95%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 특별리워드 적용조건은 최근 6개월간 신한카드(신용)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이 신한카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발급받고 적금 가입 후 3개월 내 20만원 이상 사용하면 된다.
가입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코드를 발급받은 뒤 우체국 창구 또는 인터넷뱅킹·스마트뱅킹에서 적금 가입 시 입력하면 된다.
우정사업본부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6월30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편의점 상품권, 커피 쿠폰 등 제공한다.
손승현 우정사업본부장은 "신한카드사와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더 좋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금리 예금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가계생활안정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iming@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석진, 벌써 60살이야?…환갑잔치 공개
- "박나래, 일상 불가능한 지경…머리털 한 움큼 빠져"
- 김창열, 일본 입국 거부…"다케시마의 날 철폐해야"
- "자궁에 젓가락 꽂히는 느낌" 김지민, 시험관 시술 고통
- 뷰티풀너드 전경민, 결혼 발표…"인생 반쪽 만나"
- 백지영, 이효리와 기싸움 영상 비하인드…"친해질 기회 없었다"
- '자산 40억' 전원주 "두 아들이 내 재산 노려, 인감도장 달라더라"
- 문희준·소율, '혈소판 감소증' 아들 치료 근황 전했다
- 구성환, 반려견 꽃분이 떠나 보내…"언젠가 다시 만나자"
- "Z세대, 성관계 관심 없어"…대신 선택한 '이것', 의외의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