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왕3' 윤태영, 20년만 '왕초' 맨발 캐릭터 재현 '깜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왕3' 윤태영이 첫 승을 거두기 위해 20년 만에 '왕초' 속 맨발 캐릭터를 재연하는 초특급 승부수를 띄웠다.
16일 방송되는 TV조선 '골프왕3' 2회에서는 연예계 대표 절친이자 구력 합만 55년에 빛나는 배우 신현준과 정준호가 출연, 수준급 골프 실력은 물론 카메라 앞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강철 멘탈로 골프 고수다운 면모를 입증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자타공인 연예계 골프 초고수들이 뭉쳤다!"
'골프왕3' 윤태영이 첫 승을 거두기 위해 20년 만에 '왕초' 속 맨발 캐릭터를 재연하는 초특급 승부수를 띄웠다.
16일 방송되는 TV조선 '골프왕3' 2회에서는 연예계 대표 절친이자 구력 합만 55년에 빛나는 배우 신현준과 정준호가 출연, 수준급 골프 실력은 물론 카메라 앞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강철 멘탈로 골프 고수다운 면모를 입증한다.
먼저 '골프왕3' 멤버들은 레전드 게스트가 찾아온 것을 기념, 신현준 팀 대 정준호 팀으로 나누어 저녁 식사 내기를 건 짜릿한 한판 승부를 펼쳤다.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접전을 이어가던 중 사령탑 김국진과 김미현을 포함한 4대4 깜짝 스페셜 매치가 이뤄져 현장을 들뜨게 했다. 특히 멤버들은 김미현을 자신의 팀에 영입하기 위해 매력을 어필하는 피 튀기는 경쟁으로 열기를 치솟게 했다.
먼저 양세형은 음악이 나오자마자 주저 없이 화려한 춤을 춰 상대 팀 기선제압에 나섰고, 장민호 역시 본인 노래에 맞춰 능숙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때 윤태영이 작심한 듯 나서더니 "20년 만에 처음 해본다"며 자신의 대표작 '왕초' 속 '맨발' 캐릭터를 재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던 것. 양세형은 "태영이 형은 지금 알몸을 보여준 거나 마찬가지다"라며 극찬을 퍼부었고, 이에 윤태영은 "우리 아들은 '맨발' 캐릭터에 대해 모르는데 앞으로 따라 하는 거 아닌가 모르겠다"며 초조함을 감추지 못해 폭소를 자아냈다. 과연 20년 만에 '맨발' 캐릭터까지 재연한 윤태영이 김미현의 선택을 받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그런가하면 시종일관 30년 절친다운 '티격태격 케미'를 이어가던 신현준과 정준호는 골프 대결 후 이어진 저녁 식사 자리에서도 특유의 케미를 이어갔다. 특히 삼 남매를 키우고 있는 신현준과 아들·딸을 한 명씩 키우고 있는 정준호는 베테랑 배우가 아닌 다정한 아빠로서의 또 다른 면모도 드러냈던 터. 신현준은 평소 육아를 많이 하는 편인지 묻는 김미현의 질문에 "지금 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게 육아"라고 고백했고, 특히 늦둥이 막내딸이 곧 돌이라며 딸바보 면모를 숨기지 못했다.
더욱이 이를 듣던 양세형이 "장난으로라도 정준호와 서로 사돈 맺자는 얘기한 적 없냐"라고 묻자, 신현준이 "재수 없는 소리 하지 마"라며 발끈하면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반면 정준호는 흔쾌히 사돈을 맺고 싶다고 전했고, 이에 신현준 역시 "사실 진짜 사돈을 맺으면 너무 좋을 것 같다, 아이들이 나이 차이도 비슷하다"라고 서로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연예계 절친인 신현준-정준호의 필드 위 케미는 어땠을지, 역대급 치열한 접전 끝 우승팀은 누가 됐을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제작진은 "믿고 보는 케미를 자랑하는 신현준과 정준호가 필드 위에서 역시 때로는 티격태격, 때로는 티카타카하며 쉴 새 없는 웃음을 터지게 했다"며 "'골프왕3' 멤버들이 첫 번째 게스트를 맞아 펼치는 경기는 과연 어떤 내용이었을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 지연수 '일라이, 10년 살았는데 이혼 재판장 안와' 충격
☞ '서세원 이혼' 서정희, 최근 유방암 수술 '충격 근황'
☞ '유재석을 놔줘' 윤석열, '유퀴즈' 출연→시청자 게시판 '폭주'
☞ '코로나 완치' 간미연, 얼굴 변신 충격 근황
☞ '신혼여행' 손예진, 현빈 없이 따로 출국..왜?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달이 김성은 충격 고백 "결혼 전제 남친 동성애자"- 스타뉴스
- 지연수 "일라이, 10년 살았는데 이혼 재판장 안와" 충격- 스타뉴스
- '서세원 이혼' 서정희, 최근 유방암 수술 '충격 근황'- 스타뉴스
- "유재석을 놔줘" 윤석열, '유퀴즈' 출연→시청자 게시판 '폭주'- 스타뉴스
- '코로나 완치' 간미연, 얼굴 변신 충격 근황- 스타뉴스
- '신혼여행' 손예진, 현빈 없이 따로 출국..왜?-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K팝 최고 반전 매력 아티스트 1위 | 스타뉴스
- "It's my new house! 이사했어요" 방탄소년단 뷔, 컴백 앞두고 구내염 달고 살 정도로 홀쭉 해진 근황 |
- "빌런도 괜찮아, 제2의 덱스는.." 최미나수 '빌런 논란' 뒤에 숨은 진심 [★FULL인터뷰] | 스타뉴스
- '가장 섹시한 남성' 방탄소년단 정국, 자기관리 끝판왕 '운동광'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