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중논란' 헨리 빠진 中 예능 빈자리, 엑소 레이 차지 [룩@차이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친중 논란에 휩싸였던 헨리가 오랫동안 출연했던 중국 예능 프로그램에 엑소 멤버 레이가 출연한다.
중국 후난위성TV 측은 15일, '향왕적생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6번째 시즌 출연자들의 모습이 담긴 새로운 포스터를 공개했다.
그리고 지난해 봄 방송된 시즌5에는 기존 출연자였던 허지옹, 황레이가 돌아왔다.
레이가 출연하는 '향왕적생활' 시즌6는 4월 29일 후난위성TV에서 방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설이 기자]최근 친중 논란에 휩싸였던 헨리가 오랫동안 출연했던 중국 예능 프로그램에 엑소 멤버 레이가 출연한다.
중국 후난위성TV 측은 15일, '향왕적생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6번째 시즌 출연자들의 모습이 담긴 새로운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에는 황레이, 허지옹, 펑위창, 장쯔펑 등 중국의 유명 배우, 방송인이 포즈를 취한 가운데 엑소 레이도 함께했다.
'향왕적생활'은 스타들의 시골 생활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최초 방송때부터 tvN '삼시세끼'와 유사하다는 지적이 나왔던 프로그램이다.
허지옹, 황레이, 헨리는 이 프로그램 시즌1부터 시즌3까지 함께했다. 그러다 지난 시즌4에서 출연자가 전원 물갈이되며 헨리도 하차했다.
그리고 지난해 봄 방송된 시즌5에는 기존 출연자였던 허지옹, 황레이가 돌아왔다. 그러나 원년멤버인 헨리는 없었다. 레이, 펑위창, 장쯔펑이 그의 자리를 대신했다.
그리고 돌아오는 시즌6에도 헨리의 자리는 없었다. 레이는 이번 시즌에도 출연한다. 완전히 헨리의 자리를 레이가 대체하게 된 셈이다. 레이가 출연하는 '향왕적생활' 시즌6는 4월 29일 후난위성TV에서 방영된다.
한편, 헨리는 JTBC 댄서판 '비긴 어게인'에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후난위성TV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석열 '유퀴즈' 출연에 시청자 게시판 초토화
- 故신해철 딸, 이모티콘 '마왕티콘' 수익 폭발
- 공혁준♥산범, 속도위반 결혼...11월 11일 출산 예정
- '前 재벌가 며느리' 최정윤 "별거 3년 차, 아이가 아직 아빠 기다려"
- 순간접착제로 남자 배에 생식기를 붙인 여자...'경악'
- 오나미, 무료 전신 성형+2억원 제안 거절...'왜?'
- "나 취하면 웃장 까" 이효리, 박나래와 술버릇 공감대...'서울체크인'
- '39세' 구혜선, 여전한 청초美...광고 연출 도전
- 강호순 "10분 내 어떤 여자든 유혹 가능하다"...'블랙'
- 김사랑, 천만원대 명품백에 반려견을? 차원이 다른 클래스[리포트: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