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끼돌' 트레저 최현석 박지훈, 첫 인생라면 찾을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레저 최현석과 박지훈이 첫 번째 인생라면에 도전한다.
4월 15일 방송되는 tvN '라끼돌'(연출 나영석, 하무성)은 트레저 최현석과 박지훈이 첫 인생라면 찾기에 도전한다.
최현석과 박지훈은 각각 자신의 취향과 상상에 맞는 라면을 준비한다.
박지훈 또한 심상치 않은 비주얼의 라면으로 침샘을 자극할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트레저 최현석과 박지훈이 첫 번째 인생라면에 도전한다.
4월 15일 방송되는 tvN ‘라끼돌’(연출 나영석, 하무성)은 트레저 최현석과 박지훈이 첫 인생라면 찾기에 도전한다. 이들이 라면을 끼릴 첫 장소는 강원도 양양의 죽도해변. 이곳은 서핑으로 유명한 지역으로, 지난 8일 0화 방송분에서 서핑하러 가고 싶다라던 박지훈의 바람을 적극 반영한 결과다. 물놀이 좀 해본 사람이라면 모두가 아는 '물놀이 후 먹는 라면'의 맛에 두 사람의 기대감이 한껏 커졌다는 후문이다.
최현석과 박지훈은 각각 자신의 취향과 상상에 맞는 라면을 준비한다. 최현석은 꼬막과 차돌박이로 첫 걸음을 내딛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자신의 라면에 어울리는 귀여운 이름까지 지어뒀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박지훈 또한 심상치 않은 비주얼의 라면으로 침샘을 자극할 전망이다. 박지훈이 준비한 것은 해산물을 넣은 얼큰한 라면이다. 박지훈은 시작부터 해산물을 손질하는 등 범상치 않은 손놀림을 보이지만, 어딘지 허술한 요리 지식과 실력으로 웃음을 예고한다.
한편, 유튜브 풀버전에서는 박지훈의 역대급 웃음 활약이 공개된다. 힘들게 완성한 라면 요리에 들인 노력과 정성을 수포로 돌리는 사고가 발생, 현장을 웃음 바다에 빠뜨렸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과연 라면 끼리는 아이돌들의 첫 번째 라면은 어떨지, 죽도해변에서 그들만의 인생라면을 찾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15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사진=tvN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성주 “파킨슨병 걸려 돌아가신 父, 입관 때 子민국 반응이‥” 눈물(국가부)
- 조인성 외모에 女손님 “사람인가? 밤샘 바로 치유 돼” 감탄(어쩌다 사장2)
- 신정환, 옥주현-이지현 과거 사진 공개…“미안하다 사고 쳤다”
- 진성 “40년 무명 끝나니 혈액암+심장판막증, 아프니 답 없어”(차트시스터즈)[어제TV]
- 윤석열 ‘유퀴즈’ 출연 확정→시청자 게시판 폭발, 거센 갑론을박[종합]
- 이상해 “붕괴 직전 삼풍백화점 방문, 후배 살렸다”(퍼펙트)[결정적장면]
- 알 파치노, 53살 연하 PD와 열애 “여친 父보다 나이 많아”[할리우드비하인드]
- 정은표 아들 정지웅, 서울대학교 과점퍼 입고 꽃구경 “와! 중간고사”
- 김상경 “박하선, 이미지 좋아 관심 많았는데 류수영과 결혼”(씨네타운)
- 이병헌, ♥이민정과 노마스크 美 여행 근황‥흑백 뚫는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