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퀸' 송가인, 21일 정규 3집 '연가'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롯퀸이 돌아온다.
가수 송가인이 새 앨범을 발표와 함께 전국투어 콘서트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송가인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15일 "송가인이 오는 21일 정규 3집 앨범 '연가'(戀歌)를 발표하고 팬들을 만난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한 송가인의 진심을 담은 정통 트롯 앨범"이라며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면서 부르는 '연가'처럼 팬(어게인)을 향한 애절한 사랑을 노래에 담았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가인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15일 “송가인이 오는 21일 정규 3집 앨범 ‘연가’(戀歌)를 발표하고 팬들을 만난다”라고 밝혔다.
‘연가’는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해서 부르는 노래다. 송가인이 1년 4개월 만에 발매하는 세 번째 정규앨범이다. 해당 이미지에는 우아한 블랙 드레스를 입고 머리에 꽃을 얹은 송가인이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듯한 아련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 담겼다.
소속사 측은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한 송가인의 진심을 담은 정통 트롯 앨범”이라며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면서 부르는 ‘연가’처럼 팬(어게인)을 향한 애절한 사랑을 노래에 담았다”라고 전했다.
송가인은 대한민국의 트롯 열풍을 일으킨 선두주자다. 트롯 대중화에 신호탄을 쏘아올린 주역이기도 하다. 트롯 가수 최초로 거대 팬덤을 만들었고 음악 무대는 물론 예능, 광고계까지 섭렵했다.
투표에서도 송가인은 퀸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다. 스타랭킹 플랫폼의 ‘트롯스타 여자 1위는?’의 투표에서 35주 연속 1위를 하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 14일 스타서베이가 발표한 ‘4월 1주 차 여자가수 브랜드 파워 랭킹’에서는 총 176만580표를 얻어 1위에 등극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