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러브 다이브'로 컴백과 동시에 '쇼챔' 1위..2관왕 질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아이브(IVE)가 '러브 다이브'로 2관왕에 올랐다.
13일 오후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아이브는 두 번째 싱글 '러브 다이브'(LOVE DIVE)의 동명의 타이틀곡 '러브 다이브'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아이브는 이날 컴백과 동시에 1위에 오르며 '러브 다이브' 2관왕에 등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걸그룹 아이브(IVE)가 '러브 다이브'로 2관왕에 올랐다.
13일 오후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아이브는 두 번째 싱글 '러브 다이브'(LOVE DIVE)의 동명의 타이틀곡 '러브 다이브'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아이브는 이날 컴백과 동시에 1위에 오르며 '러브 다이브' 2관왕에 등극했다. 1위 트로피를 받은 가을은 "항상 신경 많이 써주시는 소속사 식구 분들과 스태프 분들, 그리고 다이브에게 너무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원영은 "1위는 상상도 못했는데 트로피와 좋은 결과를 준 다이브에게 감사하다. '러브 다이브' 제목처럼 다이브에게 '러브 다이브' 하고 있다. 앞으로도 좋은 추억 더 많이 만들고 싶고, 이번 활동도 더 열심히 하겠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이날 아이브는 컴백 무대에 앞서 가진 '엔딩 원샷' 타임에서 6인6색 엔딩 요정으로 변신했다. 거울 안무를 활용한 엔딩 포즈로 아이디어를 모았고, 사랑의 화살을 날려 엔딩 요정을 뽑은 아이브는 '러브 다이브' 무대에서 거울 공주로 변신한 엔딩 포즈로 컴백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아이브의 신곡 '러브 다이브'는 사랑할 용기가 있다면 언제든지 뛰어들어 보라는 당당하고 거침없는 메시지를 담아낸 노래로,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퍼커션 사운드가 주를 이룬 다크 모던 팝 장르의 곡이다.
'러브 다이브'는 발매와 동시에 벅스, 지니, 멜론 등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최상위권에 진입했으며, 빌보드, 스포티파이, 유튜브 뮤직, 애플 뮤직, 라인뮤직, QQ뮤직 등 해외 차트에도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뮤직비디오는 공개 일주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5000만 뷰를 넘어서며 자체 최단 기록을 달성했다.
아이브는 앞으로도 다양한 방송 및 콘텐츠를 통해 '러브 다이브'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코로나 백신 맞고 가슴 4배"…한국 웹툰 작가도 겪었다는데, 진짜 부작용?
- "샴푸 거품으로 샤워까지 하는 남편, 더러워서 스킨십 못 하겠다"
- "너 숫처녀야? 키스 안 해봤냐?"…베트남 마사지 직원 성희롱한 韓 유튜버
- "'2찍'한테 뺨 맞은 사람, 그게 나"…尹 탄핵 집회 봉변 당한 여성의 경고
- 계엄으로 매출 꼬라박았는데…손님으로 꽉 찬 시골 중국집, 무슨일?
- "치료 부위 아프다고 뺨 때린 환자…맞고도 웃는 거 어렵다" 간호사 '씁쓸'
- 비둘기 떼 수십 마리가 점령한 빈 아파트…사체·깃털·배설물 '악취 진동'
- 김지호, 김호진과 러브스토리 공개 "사귀기 전 내가 먼저 키스"
- 유시민 "尹체포 쉽지 않아 '나 잡아가라' 하겠냐…경험 많은 경찰에 맡겨라"
- "응원봉 든 신부님, 퓰리처상감"…집회 시민에 문 열어준 수도회·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