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비방' 브라질 명의로 소문난 의사 정체는 광부? 아이브 리즈 경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브 리즈가 '서프비방' 판정요원으로 등장한다.
4월 13일 방송되는 MBC '서프라이즈 : 비밀의 방'에는 아이브 리즈가 출연, 2라운드 주제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야기에 충격과 경악을 금치 못한다.
리즈는 "무서우면서도 신기하다"며 흥미진진하게 성규 팀과 형돈 팀의 이야기를 듣는데, 과연 두 팀 중 리즈가 더 놀랍게 들었던 이야기는 무엇이었을까? 또 지난 방송에서 함께 했던 배우 정진운과 개그맨 김나희도 함께해 긴장감 있는 이야기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아이브 리즈가 '서프비방' 판정요원으로 등장한다.
4월 13일 방송되는 MBC '서프라이즈 : 비밀의 방'에는 아이브 리즈가 출연, 2라운드 주제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야기에 충격과 경악을 금치 못한다.
리즈는 “무서우면서도 신기하다”며 흥미진진하게 성규 팀과 형돈 팀의 이야기를 듣는데, 과연 두 팀 중 리즈가 더 놀랍게 들었던 이야기는 무엇이었을까? 또 지난 방송에서 함께 했던 배우 정진운과 개그맨 김나희도 함께해 긴장감 있는 이야기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성규 팀의 이야기는 1951년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시작된다. 은행에 강도가 들어와 돈을 내놓으라고 협박하던 중 직원과 지점장은 강도가 쏜 총에 맞아 사망한다. 강도는 즉시 자전거를 타고 도주하지만 바로 경찰에 검거돼 수사를 받게 되는데 뜻밖의 사실이 밝혀진다. 바로 강도가 최면술사에게 최면이 걸린 채 강도 사건을 벌였다는 것! 경찰에 붙잡힌 최면술사는 최면을 걸지 않았다며 부정하지만 경찰의 눈에 특이한 행동이 포착된다. 그가 강도를 향해 ‘X’자를 그리고 있었던 것! 그 모습을 본 경찰은 결국 최면술사를 주범으로 확신하고 체포한다. 과연 강도는 정말 최면에 걸려 범행을 저지른 것일까? 최면에 걸려 범행까지 저지른 남자의 이야기를 들은 정형돈은 “말도 안된다”며 믿지 못하겠다며 크게 놀랐다.
형돈 팀의 이야기는 1950년 브라질로 향한다. 재선에 도전한 루시오 의원은 선거 운동 후 숙소에서 잠이 든 사이, 한 남자가 들어오더니 대뜸 바로 수술을 해야 한다며 의원 몸에 칼을 댄다. 그리고 이후, 아주 놀라운 일이 일어난다. 루시오 의원의 몸 속에 있던 암세포가 감쪽같이 사라져 버린 것이다. 의원의 기적과도 같은 경험이 언론에 소개되자, 수술 받길 원하는 환자들이 줄을 서 수술을 받게 되는데 모두 기적적으로 완치되는 믿지 못할 일이 벌어지게 된다. 심지어는 대통령의 딸까지도 그에게 치료를 받게 되는데... 과연 이 남자의 정체는 무엇일까? 장성규는 “말도 안 되고 믿기지도 않지만, 현실에 있었으면 좋겠다” 며 기적과도 같은 의사의 정체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최면에 걸려 은행 강도를 벌이게 된 이야기와 몸 안에 의사가 들어와 심령 수술로 환자를 치료한 남자의 놀라운 이야기는 13일 오후 9시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서프라이즈: 비밀의 방')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민수, 숨겨뒀던 빚 들통…머리 감싸 쥔 강주은(갓파더)
- 이병헌, ♥이민정과 노마스크 美 여행 근황‥흑백 뚫는 분위기
- 함소원, 거울→세면대까지 온통 황금색…화장실도 세상 화려
- 이상민 “탁재훈 탓 투자 손해, 이번엔 8배 오르는 주식 추천” (돌싱포맨)
- 백지영, 美 이민 간 쿨 유리와 4년만 재회 “가장 사랑하는 친구”
- 판빙빙, 韓 촬영 완료→이마 상처 무슨 일? “누구나 힘든 시간 보내”
- ‘비♥’ 김태희, 꽃이 벚꽃 보러 갔네…마스크도 못 가린 미모
- 양현석 특별대우 왜? 트레저 콘서트 NO마스크 관람 논란
- 다비치 이해리, 강민경 ‘찐’ 감탄 부른 으리으리 별장 공개 “다 회장님 집 같아”
- 유재석 “편하게 놀라는 말 제일 싫어” 눈치주는 제작진에 불만(런닝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