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복, 적자만 1억 넘는다더니..코로나 여파로 식당 폐업[★SN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연복 셰프가 부산에서 운영하던 음식점을 폐업했다고 밝혔다.
이연복은 12일 자신의 SNS에 "그동안 많이 사랑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부산 식당 외관을 촬영한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이어 "진짜 많은 사랑을 받고 재미있게 운영해왔지만 너무 아쉽게 4월 30일을 마지막으로 운영을 종료합니다"라며 부산점 폐업 소식을 알렸다.
앞서 이연복은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경제적 손실을 봤다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연복은 12일 자신의 SNS에 “그동안 많이 사랑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부산 식당 외관을 촬영한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이어 “진짜 많은 사랑을 받고 재미있게 운영해왔지만 너무 아쉽게 4월 30일을 마지막으로 운영을 종료합니다”라며 부산점 폐업 소식을 알렸다.
해당 게시물을 접한 배우 박솔미는 “고생하셨어요. 아쉽지만 안녕”이라는 댓글을 남겼고, 배우 김가연 역시 “고생 많으셨습니다”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앞서 이연복은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경제적 손실을 봤다고 털어놨다. 당시 “지난해 통계를 내봤더니 적자가 1억 2000만원 정도”라고 해 모두를 놀라게 한 바 있다.
한편 이연복은 1972년 중국 음식점에서 배달 일을 시작했고, 1975년 우리나라 최초 호텔 중식당에 입사했다. 1980년에는 대만 대사관 최연소 조리장이 됐다. 최근까지 ‘현지에서 먹힐까?’,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신상출시 편스토랑’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했다.
notglasses@sportsseoul.com
사진|이연복 SNS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간미연 맞아?' 확 달라진 얼굴, 무슨 일 이길래.... 고유진 "스우파 하지마" [★SNS]
- 신세경, 민낯에도 잡티 제로 아기 피부[★SNS]
- "경찰서엔 왜?" 이상아 "23년 전 일.. 욕나와.변호사만 3번째"[★SNS]
- '테마파크인줄... ' 이상한 노홍철 월드, 여심 적중? 김해 카페 찾은 수백명 인파 화제
- 미자♥김태현, 오늘(13일) 결혼 "잘살겠습니다"[★SNS]
- 조현, 아파도 포기 못하는 글래머 몸매…"숨차지만 좋아"[★SNS]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