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KB Pay', KB증권 주식투자 서비스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국민카드가 KB증권과 손잡고 'KB Pay(KB페이)'에서 주식계좌개설, 국내 및 해외 주식거래가 한번에 가능한 'KB증권 주식투자' 서비스를 선보였다.
또 관심종목 그룹 설정, 종목 시세 확인, 종목 검색도 가능해 주식거래에 필요한 주요 서비스를 'KB Pay'내에서 한번에 이용할 수 있고, 주식 매매를 위해 KB증권 계좌의 잔액이 부족한 경우에는 'KB Pay' 국내송금을 이용해 'KB Pay 머니'나 오픈뱅킹 등록계좌에서 원하는 금액을 바로 송금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KB국민카드가 KB증권과 손잡고 ‘KB Pay(KB페이)’에서 주식계좌개설, 국내 및 해외 주식거래가 한번에 가능한 ‘KB증권 주식투자’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KB Pay’에서 별도 앱 설치 없이 KB증권 연계를 통해 원스톱으로 비대면 계좌개설부터 국내 및 해외 주식의 직접 매매까지 할 수 있다.
또 관심종목 그룹 설정, 종목 시세 확인, 종목 검색도 가능해 주식거래에 필요한 주요 서비스를 ‘KB Pay’내에서 한번에 이용할 수 있고, 주식 매매를 위해 KB증권 계좌의 잔액이 부족한 경우에는 ‘KB Pay’ 국내송금을 이용해 ‘KB Pay 머니’나 오픈뱅킹 등록계좌에서 원하는 금액을 바로 송금할 수 있다.
‘KB증권 주식투자’ 서비스 이용을 위한 별도의 가입절차는 없으며, 이미 KB증권의 계좌를 보유하고 있다면 ‘KB Pay’를 통해 바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KB증권 계좌가 없는 고객은 ‘KB Pay’에서 신규로 계좌 개설도 진행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KB Pay’ 앱 접속 후 더보기〉투자〉KB증권 주식투자(국내/해외)〉서비스 이용 동의의 과정을 거치면 된다.
KB국민카드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5월 15일까지 ‘KB Pay’를 이용해 KB증권의 비대면 계좌를 신규 개설하면 국내주식쿠폰 5000원을 지급한다.
또 ‘KB Pay’를 통해 누적 1만원 이상 주식 약정(누적 체결 기준) 시 국내주식(KB금융, LG에너지솔루션 등) 4개 종목 중 1종목을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지급한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KB Pay 투자서비스는 고객들이 KB Pay의 간편결제, 오픈뱅킹 송금과 더불어 종합금융플랫폼으로 한걸음 다가가는 시도”라며 “모든 금융서비스를 한 손 안에서 한 눈에 보며, 한번에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협업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thl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예진 보호하는 현빈...신혼여행 LA공항 현지팬 '심쿵'
- “16부작 드라마, 이젠 지겨워 못 봐” 넷플릭스가 바꾼 ‘이것’
- 가운데 주차했다고 '경고' 쪽지...뭐가 잘못된거죠?
- [영상] 생지옥된 美 뉴욕 지하철…연막탄·무차별 총격에 10명 총상 [나우,어스]
- 순천서 나무에 매달린 대형견 충격의 학대 영상
- [영상] “아이돌 큰일나겠네” YG가 찜한 ‘이 여성’ 첫 데뷔 보니
- 이은해, ‘그알’ PD에 전화해 무심코 한 말 “내연남 있다”
- “순식간에 500만원 날렸다” “나는 800만원이다” 잘 나가던 이 회사, 무슨 일?
- ‘영리치’는 평균자산 66억…회사원·전문직이 절반
- “섬뜩한 경고” 코로나 재확산 진짜 현실화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