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172cm' 르세라핌 허윤진, 긴 팔다리 돋보이는 포즈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브 최초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허윤진을 끝으로 여섯 명의 멤버를 모두 공개했다.
르세라핌은 9일 공식 SNS와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허윤진의 사진과 영상을 올렸다.
이로써 르세라핌은 리더 김채원부터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김가람, 홍은채까지 6명의 멤버 공개를 마쳤다.
한편, 르세라핌은 하이브와 쏘스뮤직이 협력해 론칭하는 첫 걸그룹으로 오는 5월 데뷔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브 최초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허윤진을 끝으로 여섯 명의 멤버를 모두 공개했다.
르세라핌은 9일 공식 SNS와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허윤진의 사진과 영상을 올렸다. 사진 속 허윤진은 헤어 밴드를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매혹적인 비주얼을 자랑했다. 키 172cm인 허윤진의 긴 팔다리가 돋보이는 포토제닉한 포즈가 시선을 끌었다.
영상에서는 허윤진의 자유분방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허윤진은 확성기를 들고 시원하게 소리지르고 물감 범벅이 된 손으로 신나게 그림을 그리는 등 당찬 매력을 뽐냈다. 일렉 기타를 열정적으로 연주하면서 에너지를 분출하는 장면에서는 세상의 시선에 흔들리지 않고 두려움 없이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르세라핌의 의지가 느껴졌다.
이로써 르세라핌은 리더 김채원부터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김가람, 홍은채까지 6명의 멤버 공개를 마쳤다. 6인 모두 빼어난 비주얼을 자랑해 이들이 함께할 단체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 쏘스뮤직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땅콩버터 다이어트?…"8kg 빼고, 허리둘레 16cm 줄어"(몸신)
- 경찰서 간 정형돈, 자수→과태료 물었다
- 김동현 처남 "인간 샌드백 폭행"VS김동현 "쌍방" [종합]
- "혹시 자폐?"…'슈돌' 사유리, 아들 젠 걱정에 전전긍긍
- 탑 "마약? 극단적 선택 시도"…빅뱅 탈퇴 메시지까지
- 'SNL코리아' 뉴스 패러디 중 수어 비하 논란에 게시물 삭제
- 출산 앞둔 이하늬, 드라이브로 만끽하는 '찐 행복' [인스타]
- "감금+협박당해"…에이미 마약 물으니 내놓은 말
- 오윤아, 자폐증 장애 아들 서빙 시킨 이유(편스토랑)
- 고현정, '너를닮은사람' 촬영 전 신현빈→김재영 모은 이유 [인터뷰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