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카드, 해외여행 업종 '최대 15%' 할인

이세미 2022. 4. 8. 10: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카드는 8일 해외여행 업종 최대 15% 할인 등 해외여행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농협카드의 생활·문화 할인서비스 포털 '채움스케치'를 통해 '익스피디아'에 접속한 고객이 NH농협 채움 신용·체크카드로 호텔 숙박 예약 시, 결제금액의 15% 할인 혜택을 연중 내내 제공한다.

이달 30일까지 인터파크항공에서 NH농협 채움 신용·체크카드로 국제선 항공권 결제 시 최대 12%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제선 항공권 예매 시 최대 12% 할인
ⓒNH농협카드

NH농협카드는 8일 해외여행 업종 최대 15% 할인 등 해외여행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농협카드의 생활·문화 할인서비스 포털 ‘채움스케치’를 통해 ‘익스피디아’에 접속한 고객이 NH농협 채움 신용·체크카드로 호텔 숙박 예약 시, 결제금액의 15% 할인 혜택을 연중 내내 제공한다.


호텔스닷컴·아고다·부킹닷컴의 농협카드 전용페이지를 통해 국내·외 호텔 예약 시 최대 15% 할인·캐시백 혜택을 지급한다.


호텔 숙박과 더불어 항공권 할인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이달 30일까지 인터파크항공에서 NH농협 채움 신용·체크카드로 국제선 항공권 결제 시 최대 12%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참좋은여행, 하나투어, 온라인투어에서도 최대 5%에서 10%까지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NH농협 채움 스카이패스·아시아나클럽의 경우 이용금액에 따라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채움 스카이패스카드 이용 시 1500원 당 최대 3마일리지, 채움 아시아나클럽카드 이용 시 1000원 당 최대 3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또 해외로밍 현장할인, 외화 환전 수수료 현장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카드 발급, 적립한도 및 혜택 안내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농협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