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해외여행 업종 최대 15% 할인

박광범 기자 2022. 4. 8. 09: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로나19(COVID-19)가 엔데믹(풍토병으로 굳어진 감염병)이 될 거란 기대감에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NH농협카드가 해외여행 업종에 대해 최대 15% 할인 혜택을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우선 NH농협카드의 생활·문화 할인서비스 포털 '채움스케치'를 통해 '익스피디아'에 접속한 고객이 NH농협 채움 신용·체크카드로 호텔 숙박 예약 시 결제금액의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NH농협카드

코로나19(COVID-19)가 엔데믹(풍토병으로 굳어진 감염병)이 될 거란 기대감에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NH농협카드가 해외여행 업종에 대해 최대 15% 할인 혜택을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우선 NH농협카드의 생활·문화 할인서비스 포털 '채움스케치'를 통해 '익스피디아'에 접속한 고객이 NH농협 채움 신용·체크카드로 호텔 숙박 예약 시 결제금액의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호텔스닷컴·아고다·부킹닷컴의 NH농협카드 전용페이지를 통해 국내/외 호텔 예약 시에도 최대 15% 할인/캐시백 혜택을 준다.

항공권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이달 30일까지 인터파크항공에서 NH농협 채움 신용·체크카드로 국제선 항공권 결제 시 최대 12%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참좋은여행, 하나투어, 온라인투어에서도 최대 5~10%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NH농협카드는 해외여행객을 위한 전용 신용카드도 판매 중이다. 채움 스카이패스카드는 이용금액 1500원 당 최대 3마일리지를 적립해 준다. 채움 아시아나클럽카드 이용금액 1000원 당 최대 3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두 카드 모두 △해외로밍 현장할인 △외화 환전 수수료 현장할인 혜택 등도 제공한다. 두 카드 연회비는 국내외·겸용 1만5000원으로, 오는 6월30일까지 온라인으로 카드를 발급한 신규 회원 중 결제금액 10만원 이상 이용 고객은 연회비를 캐시백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173cm' 장원영, 다리 얼마나 길면…"짧아보이게 줄여요"치과의사 이수진 "전남편, 피자 잘못 잘랐다고 임신한 나를 폭행"신지, 김종민X빽가와 '다정' 인증샷…"벚꽃 찍겠다고 애썼다"'전현무와 결별' 이혜성, 퉁퉁 부은 얼굴로 등장…영상서 한 말"아이유한테 왜 오라가라?"…피오 '부대 방문' 부탁에 누리꾼 '시끌'
박광범 기자 socool@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베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