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구석1열' 김동완 "직접 작곡한 노래로 짝사랑 성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방구석1열: 확장판'이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작품들을 소개한다.
4월 8일 방송되는 JTBC '방구석 1열: 확장판'에서는 게스트 김동완, 이충주와 전 세계를 사로잡은 레전드 음악 영화 '비긴 어게인', 스티븐 연 주연의 짜릿한 오피스 킬링 액션물 '메이헴'을 감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JTBC ‘방구석1열: 확장판’이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작품들을 소개한다.
4월 8일 방송되는 JTBC ‘방구석 1열: 확장판’에서는 게스트 김동완, 이충주와 전 세계를 사로잡은 레전드 음악 영화 ‘비긴 어게인’, 스티븐 연 주연의 짜릿한 오피스 킬링 액션물 ‘메이헴’을 감상한다.
먼저 ‘비긴어게인’을 알아보는 시간에 박상영 작가는 연출을 맡은 존 카니 감독에 대해 “‘원스’, ‘비긴 어게인’, ‘싱 스트리트’를 연출한 감독으로 음악 영화의 거장 감독이다. 그 중 ‘비긴 어게인’은 전 세계적으로 히트 친 영화”라고 설명한다. 이에 봉태규는 “음악 영화계에 한 획을 그은 3부작이다”라고 덧붙인다.
이충주는 3부작 중 ‘비긴 어게인’을 가장 좋아한다고 밝힌다. “음악으로 상처를 치유하는 과정이 잘 드러난 영화”라며 타임스퀘어를 활보하는 명장면의 원조(?)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고. 이어 김동완 역시 본인이 직접 작곡한 노래를 언급하며 “이 노래를 통해 짝사랑하는 상대와 이어진 적이 있다”라고 영화 같은 사연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더불어 음악으로 치유한 경험을 공유하는 가운데 봉태규는 “신화 노래를 들으며 재활치료를 한 적 있다”고 전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비긴어게인’ 다음으로 이야기를 나눌 ‘메이헴’에 대해 봉태규는 “로튼 토마토 신선 지수 100%를 기록, 부산 국제영화제, 시체스 영화제 등 세계 유수 영화제에서 초청받으며 작품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인정받은 영화”라고 말한다. 이원석 감독은 “바이러스를 소재로 한 다른 영화와는 달리 처음부터 주인공이 바이러스에 감염되고 시작하는 영화다”라고 핵심 포인트를 짚어 기대감을 높인다.
‘메이헴’은 스티븐 연이 첫 단독 주연을 맡으며 동양인 남자가 주인공인 장르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박상영 작가는 “스티븐 연이 캐스팅 될 수 있었던 결정적이 계기는 그의 유머 감각 때문이다”라고 해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이원석 감독 또한 “공포소설의 대가 스티븐 킹도 ‘메이헴’을 접한 후 ‘스티븐 연이 영화를 빛냈다’고 공개적으로 극찬했다”며 스티븐 연의 뛰어난 연기력을 가늠하게 하고 있다. 8일 오후 9시 방송. (사진=JTBC)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술 안 깨” 이수민, 숙취운전 의혹 해명 “음주 16시간 후였다”[종합]
- 한가인 “먹는 데 돈 안 아껴, 다양하게 시켜놓고 먹어” (써클하우스)
- 민해경 딸 최초 공개, 모전여전 미모 “연극배우 준비 중”(차트 시스터즈)[어제TV]
- 브레이브걸스, 0표에 상처 “다들 ‘롤린’만 기억, 우리한테 기대 없어”(퀸덤2)
- 전도연 ‘길복순’ 촬영 중 머리 부상 “사고 직후 병원 치료, 이상 소견 없다”
- ‘금쪽’ 오은영, 욕하는 엄마 보고 영상 중단 “금쪽이가 미우세요?”
- 니키리 “♥유태오 유명해질수록 조심해서 살아야 한다고, 난 싫어”
- 길, 살 쏙 빠진 근황…폭풍 성장 아들과 축구 삼매경 빠진 육아대디
- 고은아, 14㎏ 감량 후유증 고백 “표정 표독스러워 보여”(라디오스타)[결정적장면]
- 윤희정 “아들 심장마비로 사망, 이정재 비보 듣고 현실 부정”(삽시다3)[결정적장면]